DSP 엔터테인먼트의 China시잔진출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5:10
본문
Download : DSP 엔터테인먼트의 중국시잔진출전략.ppt
설명
DSP,엔터테인먼트의,중국시잔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DSP 엔터테인먼트의 중국시잔진출전략.ppt( 38 )
DSP 엔터테인먼트의 중국시잔진출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다. , DSP 엔터테인먼트의 중국시잔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SP 엔터테인먼트의 중국시잔진출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SP 엔터테인먼트의 China시잔진출戰略
DSP entertainment 中國 진출 전술
INDEX
Ⅰ. 선정이유
Ⅲ. 경쟁사 分析
Ⅳ. SWOT, STP 전술
Ⅱ. 시장 分析
Ⅴ. 구체적 마케팅 方案
Ⅰ. 선정이유
DSP Entertainment
-1992년 설립
-종합 연예매니지먼트사로 급성장
-젝스키스, 핑클을 배출
-SM entertainment와 경쟁관계를 이룸
-현재 핑클, SS501, 2SHAI 등 소속
국내의 인지도, influence(영향)력, 노하우, 높은 수익으로 원만한 해외진출 가능
Ⅰ. 선정이유(기업 선정 이유)
中國의 음반시장
-아직 미발달 상태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
-많은 인구로 인한 큰 공연 수익
-선점이 중요함
-세계로의 진출을 계획할 수 있음
Ⅰ. 선정이유(국가 선정 이유)
中國은 선점이 중요할 것으로 판단되는 잠재력이 큰 매력적 시장
Ⅱ. 시장 分析
Ⅱ. 시장 상황 分析
中國 음반 산업 규모
<정보통신부>
214
178.4
188.3
94
79.5
1996
1997
1998
1999
2000
단위:백만 달러
7% 이상의 높은 경제 성장률에도 불구하고 中國 음반시장은 매출량과 매출액 모두 1997년 이후 급감
Ⅱ. 시장 상황 分析
中國 음반 산업 특징(1)
매체별 음반 판매 비율
최근 日本 음악과 한국음악이 개방되면서 POP 음악이 큰 인기
中國 가요
POP
클래식
비 율
47%
53%
-
구 분
Ⅱ. 시장 상황 分析
中國 음반 산업 특징(2)
-불법 복제 음반 성행( 전체 판매량의
90%가 불법 복제판)
-카세트 테이프와 CD의 판매비율
약 66:6정도
(히트음반의 경우 약 20?30배 복제판 )
-中國government 는 `복제품과의 전쟁`을 선포
2000년부터 中國음반시장은 상승…(투비컨티뉴드 )
DSP 엔터테인먼트의 China시잔진출戰略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