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광고 분석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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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2 0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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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미나 관심사, 정보를 공유할 목적으로 블로그를 이용함
일반적으로 블로그에 게재된 정보에 관련되어 좀 더 신뢰성을 가지는 경향이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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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마케팅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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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마케팅 事例
단기간 바이럴유도
2007년에 실행
버거킹 recipe를 주제로 함
1주일 스크랩 450회
페이지뷰 8만4천회
투입비용 1천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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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마케팅의 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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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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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젯 마케팅 事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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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젯 광고의 Ta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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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젯 광고의 Task
1. 얼마나 많은 이들이 위젯을 설치했는가
2. 위젯을 통해서 …(省略)
인터넷(Internet) 광고 분석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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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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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Internet) 광고 분석11






순서
_SLIDE_1_
누리망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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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누리망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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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누리망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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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누리망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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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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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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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리망 광고의 특징
매우 유연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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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리망 광고의 effect 측정(測定)
1. CTR = 클릭수/노출량
2. Post View Post Click
3. PTR, DR, CTP
클릭됨
클릭되지 않음
광고노출 됨
포스트 클릭
포스트 뷰
광고노출 안됨
애드 클릭
애드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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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리망 광고 주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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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리망 광고 주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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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2.0의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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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2.0의 등장
집단 지성의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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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광고
첫 등장 후 약 1억 개가 넘는 블로그 개설, 매일 12만개의 블로그가 새로 만들어지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만들어진 블로그 개수는 2천만개에 달했으며 , 우리나라의 블로그 열독률은 92%에 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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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이용자의 特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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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이용자의 特性
직접 정보의 제공자가 되고자 함.
특히 10대와 20대의 이용률이 높은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