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롤리타렘피카,마케팅성공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4:32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롤리타렘피카,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마케팅원론,롤리타렘피카,마케팅성공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마케팅원론,롤리타렘피카,마케팅성공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마케팅원론,롤리타렘피카,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원론,롤리타렘피카,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원론 롤리타렘피카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마케팅원론,롤리타렘피카,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5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원론,롤리타렘피카,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목 차
1. ‘Lolita Lempicka’ 주제 선정 배경
2.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시장매력도, 경쟁우위, 적합성, SWOT分析(분석)
3. STP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goal(목표) 타겟(Target)
포지 셔닝 (Positioning)
4. 4P Mix
5. conclusion(결론)
1. 주제 선정 배경
1997 4월 첫 선을 보인 `Lolita Lempicka`는 출시 6년 만에 프랑스 여성향수시장에서 5위 브랜드로 도약
프랑스, 미국, 한국 등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독특한 브랜드 이미지가 창출해내는 명성 역시 날로 높아져가고 있다
` 화장품 시장의 본고장이라 할 수 있는 프랑스에서
프랑스계의 향수와 우리 나라기업의 향수와
어깨를 나란히 하다`
프랑스인의 창의력과 감성력을 이용한 아모레퍼시픽 戰略의 최적지
본고장 프랑스에서 향수 성공은 세계 화장품 시...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목 차
1. ‘Lolita Lempicka’ 주제 선정 배경
2.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시장매력도, 경쟁우위, 적합성, SWOT分析(분석)
3. STP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goal(목표) 타겟(Target)
포지 셔닝 (Positioning)
4. 4P Mix
5. conclusion(결론)
1. 주제 선정 배경
1997 4월 첫 선을 보인 `Lolita Lempicka`는 출시 6년 만에 프랑스 여성향수시장에서 5위 브랜드로 도약
프랑스, 미국, 한국 등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독특한 브랜드 이미지가 창출해내는 명성 역시 날로 높아져가고 있다
` 화장품 시장의 본고장이라 할 수 있는 프랑스에서
프랑스계의 향수와 우리 나라기업의 향수와
어깨를 나란히 하다`
프랑스인의 창의력과 감성력을 이용한 아모레퍼시픽 戰略의 최적지
본고장 프랑스에서 향수 성공은 세계 화장품 시장 공략의 지름길
Lolita Lempicka 사업배경
저비용 고효율의 marketing 비용 투자로 단기간 파급효능가 큰 향수 시장 진출
패션 및 향수업계 Niche Player들의 잇단 성공
2.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1. 시장 매력도
프랑스 시장
54만 7천 ㎢ (한반도 면적의 약 2.4배)
인구 3억 7천만 (엄청난 잠재 소비자)
8조 900억에 달하는 시장규모
제품 선택 기준 까다로움
강한 개성 (다품종 소량)
자국과 자국기업에 대한 높은 프라이드
(진입장벽)
규모
소비자
2-2. 경쟁우위
철저한 현지화 戰略
니치 마켓의 집중화의 성공
기존 향수에서 사용하지 않은 향을 이용한 제품과…(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