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렌즈 브랜드,인지도 강화 전략(戰略) ,체험 마케팅,감각 마케팅,인지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20:11
본문
Download : 패션렌즈 브랜드,인지도 강화 전략,체험 마케팅,감각 마케팅,인지 마케팅.pptx
나와 이미지가 맞지 않을 것 같아서.
4. 기타
(지금 모델 이미지) 다음은 오렌즈 모델입니다. 어떤 생각이 드십니까
1. 호감이 간다 2. 별 생각 없다 3. 비호감이다. 어떤 생각이 드십니까
1. 호감이 간다 2. 별 생각 없다 3. 비호감이다. 4. 기타
눈 건강과 올바른 렌즈 사용 법에 대한 클래스를 시행한다면 참가할 의향이 있으십니까
1. …(skip)
Download : 패션렌즈 브랜드,인지도 강화 전략,체험 마케팅,감각 마케팅,인지 마케팅.pptx( 36 )
패션렌즈 브랜드,인지도 강화 전략(戰略) ,체험 마케팅,감각 마케팅,인지 마케팅
패션렌즈 브랜드,인지도 강화 전략,체험 마케팅,감각 마케팅,인지 마케팅 , 패션렌즈 브랜드,인지도 강화 전략,체험 마케팅,감각 마케팅,인지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패션렌즈 브랜드 인지도 강화 전략 체험 마케팅 감각 마케팅 인지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패션렌즈,브랜드,인지도,강화,전략,체험,마케팅,감각,마케팅,인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패션렌즈 브랜드,인지도 강화 전략(戰略) ,체험 마케팅,감각 마케팅,인지 마케팅
설명
순서
_SLIDE_1_
렌즈도 패션이다
오렌즈의 패션렌즈 선도브랜드가 되기 위한 인지도 강화 戰略
_SLIDE_2_
오렌즈에 대해 아십니까
컬러렌즈 사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긍정적 2. 잘 모르겠다.
사람들의 시선이 부담스럽다.
나와 이미지가 맞지 않을 것 같아서.
4. 기타
(지금 모델 이미지) 다음은 오렌즈 모델입니다. 3. 부정적
부정적으로 응답하신 경우 그 이유는
눈 건강에 해로울 것 같다. 3. 부정적
부정적으로 응답하신 경우 그 이유는
눈 건강에 해로울 것 같다. 4. 기타
눈 건강과 올바른 렌즈 사용 법에 대한 클래스를 시행한다면 참가할 의향이 있으십니까
1. Yes 2. No
설문조사
_SLIDE_3_
이동식 팝업스토어
전문가의 시력측정(測定)
어울리는 컬러 렌즈 추천
페이스북 좋아요 누를 시 무료 증정
이벤트
눈 건강 관련 퀴즈 이벤트
눈싸움 게임
1. 체험 marketing
_SLIDE_4_
TV광고 불가능(박리
_SLIDE_1_
렌즈도 패션이다
오렌즈의 패션렌즈 선도브랜드가 되기 위한 인지도 강화 戰略
_SLIDE_2_
오렌즈에 대해 아십니까
컬러렌즈 사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긍정적 2. 잘 모르겠다.
사람들의 시선이 부담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