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경영,경제] 마케팅strategy - 빅데이터와 SNS를 활용한 마케팅 strategy > tropical6 | tropical.kr report

[경영,경제] 마케팅strategy - 빅데이터와 SNS를 활용한 마케팅 strategy > tropical6

본문 바로가기

tropica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마케팅strategy - 빅데이터와 SNS를 활용한 마케팅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8:43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전략 - 빅데이터와 SNS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hwp




[경영,경제],마케팅전략,-,빅데이터와,SNS를,활용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20마케팅전략%20-%20빅데이터와%20SNS를%20활용한%20마케팅%20전략_hwp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전략%20-%20빅데이터와%20SNS를%20활용한%20마케팅%20전략_hwp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전략%20-%20빅데이터와%20SNS를%20활용한%20마케팅%20전략_hwp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전략%20-%20빅데이터와%20SNS를%20활용한%20마케팅%20전략_hwp_04.gif [경영,경제]%20마케팅전략%20-%20빅데이터와%20SNS를%20활용한%20마케팅%20전략_hwp_05.gif [경영,경제]%20마케팅전략%20-%20빅데이터와%20SNS를%20활용한%20마케팅%20전략_hwp_06.gif
설명
[경영,경제] 마케팅strategy - 빅데이터와 SNS를 활용한 마케팅 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마케팅전략 - 빅데이터와 SNS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 [경영,경제] 마케팅전략 - 빅데이터와 SNS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전략 - 빅데이터와 SNS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순서

빅데이터와 SNS를 활용한 marketing 戰略

SNS를 활용한 marketing 戰略

SNS의 定義(정이)
SNS는 Social Networking Service의 약자로 온-라인상에서 이용자들이 인맥을 새롭게 쌓거나 기존 인맥과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SNS를 활용한 marketing 事例(사례)
롯데월드

롯데월드의 `SNS맨을 잡아라!`
롯데월드는 SNS맨이라고 불리는 남자직원에게 가면을 쓰게한 후, 롯데월드 내부를 돌아다니게 하였다. 그리고 롯데월드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위치를 공개했다. 실제로 SNS맨을 잡아라 이벤트는 총 4번 진행이 되었는데 이벤트 자체가 재밌고 선물도 무척 괜찮아서 수많은 사람들이 SNS맨과 게임을 하기 위해 SNS맨의 출몰 지점에서 대기를 하였다.. 게임을 해야했고 게임은 바로 `묵찌빠`!! SNS맨을 보면 `묵찌빠`라고 외치고 SNS맨과 묵찌빠 게임을 해서 이기면 선물을 주었습니다. 그런데 하필 많고 많은 게임 중에서 왜 묵찌빠를 선정한 이유는 게임을 하는 동안, 주변의 관광객들에게 주목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관광객들은 저게 무슨 이벤트인지 궁금해할 것이고, 마침 주변에 있는 다른 직원들(또는 도우미들)이 트위터와 페이스북 이벤트라는 것을 살짝 알려준다. 그런데 단순히 SNS맨을 발견해서만 끝나는 것이 아닐것이다. 게임에 참여하였거나, 그 게임을 목격한 수 많은 관광객들은 그 내용과 사진, 동영상 등을 자신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drop)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전략 - 빅데이터와 SNS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hwp( 17 )










[경영,경제] 마케팅strategy - 빅데이터와 SNS를 활용한 마케팅 strategy
다.

회차
날짜
전 일 대비 증가한 팔로워 수
1회
2012년 6월 7일
294
2회
2012년 6월 14일
521
3회
2012년 6월 21일
261
4회
2012년 6월 28일
592

차 수가 진행될수록 게임 내용은 점점 업그레이드가 되어 나중엔 `하나빼기` 게임으로 변경이 됩니다. 이렇게 되면 자연스럽게 자신도 게임에 참가하기 위해 롯데월드의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방문하게 되고, 더불어 트위터 팔로워가 되거나 페이스북 팬이 되버리는 것이다.
Total 40,5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