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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평생교육정책의 한계점 극복 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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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25 0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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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평생교육정책의 한계점 극복 방안 1. 학교와 지역사회를 연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에서 개선 방법 학교 외 지역사회를 연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에서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담당 교원에 대한 사기를 일으켜주는 것도 필요하고 필요한 경비에 대한 예산 지원이 선행되어야 하며, 학습자 집단의 편성에 있어서 유의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고, 무엇보다도 지역사회와 학교와의 연계를 통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실시는 학교장의 의지와 관심이 관건이 되고 있으며, 나아가서 지도교사의 열성과 흥미 있는 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유인체제를 강화하는 것이 필요하다.
1. 학교와 지역싸회를 연계한 lifelong education program에서 개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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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평생교육정책의 한계점 극복 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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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평생교육정책의 한계점 극복 방안

우리나라 lifelong education 정책의 한계점 극복 measure(방안)




우리나라 평생교육정책의 한계점 극복 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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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외 지역싸회를 연계한 lifelong education program에서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담당 교원에 대한 사기를 일으켜주는 것도 필요하고 필요한 경비에 대한 예산 지원이 선행되어야 하며, 학습자 집단의 편성에 있어서 유의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고, 무엇보다도 지역싸회와 학교와의 연계를 통한 lifelong education program의 실시는 학교장의 의지와 관심이 관건이 되고 있으며, 나아가서 지도교사의 열성과 흥미 있는 program 개발을 통한 유인체제를 강화하는 것이 필요하다.
1. 학교와 지歷史회를 연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에서 improvement(개선) 방법


학교 외 지歷史회를 연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에서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담당 교원에 대한 사기를 일으켜주는 것도 필요하고 필요한 경비에 대한 예산 지원이 선행되어야 하며, 학습자 집단의 편성에 있어서 유의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고, 무엇보다도 지歷史회와 학교와의 연계를 통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실시는 학교장의 의지와 관심이 관건이 되고 있으며, 나아가서 지도교사의 열성과 흥미 있는 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유인체제를 강화하는 것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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