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culture의 선두주자 IB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7 21:43본문
Download : 기업문화의 선두주자 IBM.hwp
그 결과 IBM은 벼랑 끝으로 내몰리게 되었다. IBM은 또 장기적 발전보다는 경영수치상의 단기적인 성과를 얻기 위해 코스트 절감에 집중적인 노력을 기울이기 스타트했다.
순서
서론
IBM의 성공 비밀은 기업 文化(문화)
IBM의 세가지 믿음
빅 블루의 흥망
結論(결론)
더구나 IBM은 경쟁업체보다 뛰어난 부문들이 고립적으로 운용되었다. 즉 그런 부문들을 폭넓게 운용하는 수단이 부족했던 것이다.
Download : 기업문화의 선두주자 IBM.hwp( 80 )





레포트/경영경제
아이비엠
기업문화의 선두주자 IBM의 성공전략과 경영에 대해 조사한 리포트 입니다.아이비엠 , 기업문화의 선두주자 IBM경영경제레포트 ,
다. 1990년대 초반, IBM은 온갖 고객의 이야기와 반응에 낱낱이 귀를 기울이겠다는 태도를 보였다. 그는 1993년 CEO로 취임하면서 IBM을 분할하지 않기도 결정했다(전임 CEO인 존 에이커즈(John Akers)는 I…(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기업culture의 선두주자 IBM
기업culture의 선두주자 IBM의 성공戰略과 경영에 대해 조사한 리포트 입니다. 미국 기업의 힘을 상징하는 빅 블루가 막대한 결손을 기록하고 시장과의 긴밀한 접촉도 원만하지 못했기 때문일것이다
그즈음 IBM은 매킨지 사의 컨설턴트 출신으로 국면 전환의 대가로 알려진 루 거스트너(Lou Gerstner)를 CEO로 영입했다.
데이는 IBM이 이른바 “고객의 충동성 반응의 덫”에 걸려들었다고 지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