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까르푸 > tropical5 | tropical.kr report

까르푸 > tropical5

본문 바로가기

tropica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까르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8 21:33

본문




Download : 까르푸.doc




까르푸 , 까르푸경영경제레포트 ,
까르푸_doc_01.gif 까르푸_doc_02.gif 까르푸_doc_03.gif 까르푸_doc_04.gif 까르푸_doc_05.gif 까르푸_doc_06.gif
순서
까르푸

까르푸

Download : 까르푸.doc( 66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다.



다국적 대형할인점 까르푸의 글로벌 진출 실태과 strategy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이 같은 철학을 반영하여, 한국까르푸는 할인점업계 최초로 여성 점장을 고용하고 협력업체와의 핫라인 개설, 최저가로 명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고객마일리지 호로그램, 까르푸가 금융보증을 대신하는 신한까르푸파워카드 발행 등 신선한 호로그램을 시행해왔다. 이에 따라 까르푸에서는 자신들의 ‘현지화 전략(strategy)’은 비교적 충실하고 체계적으로 이루어져왔다고 자평(自評…(투비컨티뉴드 )
다국적 대형할인점 까르푸의 글로벌 진출 현황과 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설명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대형할인점 산업analysis

1. 대형할인점 산업의 의의
2. 산업구조analysis-Porter`s 5 force model


Ⅲ. 본론 2: 다국적 대형할인점 까르푸

1. 기업개요
2. 글로벌 진출 present condition
3. 까르푸의 글로벌 전략(strategy)


Ⅳ. 본론 3: 한국 까르푸

1. present condition
2. 경쟁사 전략(strategy) analysis
3. VRIO & 가치사슬analysis
4. key point(핵심) 역량 analysis
5. 실패요인

Ⅴ. 본론 4: 앞으로의 전략(strategy)


Ⅵ. 結論(결론)



아무래도 까르푸가 국내에서 하는 사업은 거의 유통할인매장에 국한되며, 기업의 수익 사업 외적인 측면에서 각종 社會福祉士(사회복지사)업이나 기부활동이 현재 까르푸가 한국에서 외적으로 행하고 있는 활동의 전부이다. 올해로 창립 9주년을 맞이하는 한국까르푸의 모토는 고객 속으로’(Back to customers). 이는 까르푸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최고 품질의 상품을 최저가격’으로 제공하겠다는 의지이다.
Total 41,2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