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마케팅전략과브랜드이미지소비자만족도에관한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23:09
본문
Download : 빈폴마케팅전략과브랜드이미지소비자만족도에관한발표.ppt
레포트/경영경제
빈폴마케팅전략과브랜드이미지소비자만족도,발표,경영경제,레포트






빈폴마케팅전략과브랜드이미지소비자만족도에관한발표
연구 목적/연구 배경
조사 흐름도
조사 방법(FGI,Depth,설문지,
길거리 인터뷰,매장 조사)
통계를 통한 자료(資料) analysis(분석)
analysis(분석) 결과를 통한 marketing 시사점 도출
analysis(분석) 결과 요점 및 평가, improvement점
조사 진행 과정
목 차
항 목
구매자의
속성 조사
내 용
연구 목 적/연구 배경
빈폴에 대한
지각도 조사
브랜드 이미지
재고
브랜드 선호도
조사
고품격 트랜드 캐쥬얼로서 폴로와의 差別(차별) 화 실패,
고객의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
구매자들의 빈폴에 대한 지각도를 알아본다
구매자들의 중요 평가 기준을 고정총합법으로 측정(measurement)
소비자 구매 행동 파악
기회(O)
위협(T)
강점(S)
의류시장의 성장
비지니스룩
고가제품
해지스등 새로운
고품격
캐쥬얼 브랜드
등장
약점(W)
액세서리,화장품등의 이미지 확장
인테넷구매,서비스
운영
중저가 브랜드의 시장장식
폴로와의 뚜렷한
差別(차별) 성 부재
environment analysis(분석) - SWOT
0
5
10
15
20
25
30
35
억원
폴로
빈폴
노티카
제이프레스
브랜드
매출現況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매
출
현
황
조사방법
소비자 反應 조사 방법
F.G.I
interview
길거리
interview
설문지법
Depth
interview
매장조사
매장을 방문하여 정보를 얻고자 했으나 비협조로 인하여
매장 디스플레이와 분위기를 파악밖에 하지 못하였다
비체계적이고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조사목적과
관련한 대화를 유도하여 응답자들이 자유롭게 의사를 표시
노출된 정보의 여러 원천들이 제품을 결정하는데 있어
얼마나 효과(效果)를 미치는지 설문조사
의류에 대한 지식이 있는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6-7명 정도를
모아서 실시…(skip)
Download : 빈폴마케팅전략과브랜드이미지소비자만족도에관한발표.ppt( 32 )
빈폴마케팅전략과브랜드이미지소비자만족도에관한발표
설명
빈폴마케팅전략과브랜드이미지소비자만족도에관한발표 , 빈폴마케팅전략과브랜드이미지소비자만족도에관한발표경영경제레포트 , 빈폴마케팅전략과브랜드이미지소비자만족도 발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