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4:16
본문
Download :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5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_SLIDE_1_
지속가능경영에 대하여
About the sustainability
_SLIDE_2_
01
용어개념(槪念)
02
지속가능지수
03
특징
04
기업事例
_SLIDE_3_
01
지속가능경영이란
용어개념(槪念)
지속가능경영의 3대 축
_SLIDE_4_
1-1. 지속가능경영이란
_SLIDE_5_
1-1. 지속가능경영이란
_SLIDE_6_
1-1. 지속가능경영이란
기업이 경영에 影響(영향)을 미치는 이슈들을 종합적으로 균형 있게 고려하면서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활동
_SLIDE_7_
1-1. 지속가능경영이란
사회책임경영
윤리경영
이해관계자경영
지속가능경영
_SLIDE_8_
1-2. 지속가능경영에 필요한 3대 축
축제
_SLIDE_9_
02
지속가능지수란
지속가능지수의 개념(槪念)
측정(測定) 항목
_SLIDE_10_
2-1. 지속가능지수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수준을
조사하기 위한 지수
_SLIDE_11_
2-2. 지속가능지수의 측정(測定) 항목
_SLIDE_12_
2-2. 지속가능지수의 측정(測定) 항목
①조직 거버넌스 : 기업 경영의 투명성
②인권 : 差別과 취약그룹 보호
시민 의 권리 보장
③노동관행 : 공정한 고용 및 고용관계 보장
_SLIDE_13_
2-2. 지속가능지수의 측정(測定) 항목
…(생략(省略))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지속가능경영,사회적책임,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지속가능경영 사회적책임 기업윤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