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marketing 원론 삐삐 > tropical5 | tropical.kr report

marketing 원론 삐삐 > tropical5

본문 바로가기

tropica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원론 삐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1:24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 삐삐.doc




현재 삐삐 시장의 점유율이란 거의 존재하지 않으므로 충분히 성…(To be continued )









설명
마케팅원론,삐삐,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원론 삐삐 , 마케팅원론 삐삐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원론 삐삐


다. 이러한 독과점시장의 요금문제는 어제 오늘만의 문제가 아닐것이다.. 많은 국민들은 높은 이동통신 가격거품 문제에 대한 불만을 표출하고는 있지만 다른 경쟁상품을 찾기 힘드므로 선택권이 없는 상황에서 그저 사용할 수 밖에 없다.순서


marketing 원론 삐삐



마케팅원론%20삐삐_doc_01.gif 마케팅원론%20삐삐_doc_02.gif 마케팅원론%20삐삐_doc_03.gif 마케팅원론%20삐삐_doc_04.gif 마케팅원론%20삐삐_doc_05.gif 마케팅원론%20삐삐_doc_06.gif

Download : 마케팅원론 삐삐.doc( 15 )



marketing 원론 삐삐

레포트/경영경제

삐삐

상황analysis

휴대폰 보급율 세계1위라는 명성만큼 국내 이동통신 가입자 수는 현재 4858만명으로 국민 1인당 1휴대 꼴로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다아 또한 늘어가는 보유대수만큼 사용자들의 요구도 점차 다양해져 휴대폰의 기술은 하루가 다르게 진보하고 있다아
현재 한국의 이동통신 사업자는 SKT, KT, LGT가 5:3:2의 비율로 시장을 3등분하고 있는 독과점 체제다.

目標(목표)수립 및 전술대안

휴대폰 이외의 이동통신 기기가 거의 전무한 상황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다.
우리는 앞으로 휴대폰 만을 이용한 성장가능성은 낮게 보며 단, 수익성이 크고 안정적인 이동통신 IT시장과의 협력을 통하여 자체의 다양한 고객 군과 시장을 이용한 사업의 다각화 노력으로 삐삐를 활성화 시키고 특정 타켓층을 analysis 맞춤형 마케팅 전술을 통해 삐삐의 보급률을 높이고자 한다.
Total 41,2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