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종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2:50본문
Download :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세계의종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세계의종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세계의종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Download : 세계의종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72 )
순서
_SLIDE_1_
_SLIDE_2_
00
목차
어떻게 스타트되었을까
교리과 경전 살펴보기
스타트과 現況(현황) 알아보기
방문기
직접 보기
_SLIDE_3_
01
불교는 어떻게 스타트 되었을까
부처
BC 563년, 인도 작은 왕국의 왕의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천상천하유아독존
하늘 위와 하늘 아래 오직 내가 홀로 존귀하다라는 뜻입니다
인간의 존귀한 실존성과
석가의 탄생이 속세에서 성스러운 세계로의 초탈을 상징합니다
6도 : 지옥,아귀,축생,천인,인간,아수라
_SLIDE_4_
29살의 나이에 출가를 스타트으로
6년 고행 끝에 보리수 나무 아래에서 모든 번뇌를 제거합니다
그래서 해탈과 열반의 경지에 올랐다고 전해집니다
01
불교는 어떻게 스타트 되었을까
生
老
病
死
_SLIDE_5_
02
불교의 교리와 경전 살펴보기 :^) 오계
산 생명을 죽이지 말라
남의 물건을 훔치지 말라
헛된 음행을 하지 말라
거짓말을 하지 말라
술을 마시지 말라
_…(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