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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의 성공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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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4 1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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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화장품업체에서 미샤라는 브랜드는 marketing 의 4P책략을 모두 파괴하며 기존 화장품시장에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이러한 성공에 위협을 느낀 기존의 업체들은 “미샤 제품은 품질에 문제가 있다“는 등 많은 루머를 퍼뜨렸지만 미샤는 꿋꿋히 성장하고 있다 그리고 화장품 업체로는 드물게 짧은 시간안에(2005년) 코스닥에 정식 등록하었고 유상증자등 많은 투자자들을 유치하여 공격적으로 세계시장에도 도전장을 던지고 있다 이 data(자료)에서는 미샤의 성공책략과 향후 Task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미샤의 성공 事例는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상당히 중요시 했다는 데에서 그리고 marketing 의4P책략을 모두 파괴했다는 데에서 의미가 있다 보통 일반적인 업체들은 4P중 1개 혹은 2개를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성공한 marketing 책략으로 보는데 미샤의 경우는 정말 특이했다.

Ⅱ.본론
1.기업개요
1) 회사introduce

…(省略)
순서



미샤의 성공戰略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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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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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의 성공戰略



목차

Ⅰ.서론

Ⅱ.본론
1.기업개요
1) 회사introduce
2) 미샤의 탄생배경
3) 기업연혁
4) 미샤의 블루오션 경영
5) 미샤의 해외진출 現況

2.화장품 시장environment 分析(분석)
1) 국내 화장품 시장의 現況
2) 국내 저가 화장품 시장의 現況

3.외부environment分析(분석)
1) 국내의 소비침체 現況
2) 최근의 트렌드 - 웰빙, 화장품 사용층 확대 등
3) 누리망 文化(culture) 의 보급
4) 브랜드샵의 증가
5) 경쟁사 分析(분석)

4.내부environment分析(분석)
1) SWOT과 내부역량 分析(분석)
2) marketing 믹스(4P`S)
3) 미샤의 성공요인 分析(분석)
4) 미샤의 고객만족 책략
5) 미샤의 고객만족 경영 성과

5.미샤의 marketing 책략의 문제점(問題點)과 대안
1) 미샤의 marketing 책략의 문제점(問題點)
2) 미샤의 경쟁력 강화 plan

Ⅲ.結論(결론)

참고data(자료) 및 사이트
Ⅰ.서론
미샤는 1999년 “뷰티삽”이라는 누리망 상의 작은 온 라인 쇼핑몰의 형태로 스타트하여 현재는 전국 개의 가맹점과 년 11...

목차

Ⅰ.서론

Ⅱ.본론
1.기업개요
1) 회사introduce
2) 미샤의 탄생배경
3) 기업연혁
4) 미샤의 블루오션 경영
5) 미샤의 해외진출 現況

2.화장품 시장environment 分析(분석)
1) 국내 화장품 시장의 現況
2) 국내 저가 화장품 시장의 現況

3.외부environment分析(분석)
1) 국내의 소비침체 現況
2) 최근의 트렌드 - 웰빙, 화장품 사용층 확대 등
3) 누리망 文化(culture) 의 보급
4) 브랜드샵의 증가
5) 경쟁사 分析(분석)

4.내부environment分析(분석)
1) SWOT과 내부역량 分析(분석)
2) marketing 믹스(4P`S)
3) 미샤의 성공요인 分析(분석)
4) 미샤의 고객만족 책략
5) 미샤의 고객만족 경영 성과

5.미샤의 marketing 책략의 문제점(問題點)과 대안
1) 미샤의 marketing 책략의 문제점(問題點)
2) 미샤의 경쟁력 강화 plan

Ⅲ.結論(결론)

참고data(자료) 및 사이트
Ⅰ.서론
미샤는 1999년 “뷰티삽”이라는 누리망 상의 작은 온 라인 쇼핑몰의 형태로 스타트하여 현재는 전국 개의 가맹점과 년 1100억(2004년 매출기준)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커다란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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