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천재가 된 맥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9:35
본문
Download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hwp
Ⅰ우리의 고객은 누구인가? Ⅱ우리의 경쟁자는 누구인가? Ⅲ고객이 우리가 팔고 있는 물건을 원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Ⅳ고객이 우리의 제품을 사는 이유는 무엇인가? Ⅴ고객이 경쟁업체의 물건을 구매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Ⅵ세일…(drop)


순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천재가 된 맥스
Download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hwp( 72 )
`marketing 천재가 된 맥스`의 경영서평입니다.천재맥스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경영경제레포트 ,
다.
천재맥스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의 경영서평입니다.
나는 특히 이 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주인공인 맥스가 회사가 어려울때 마다 찾아가 조언을 구하던 오라클 오지의 여섯 가지 질문이 아닌가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