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수학project 보존槪念 인터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4 17:00본문
Download :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pptx
레포트 > 교육계열
4.유아가 같은 길이라는 것을 확인한다.
빼빼로 두 개가 똑같다고 생각하니?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2. 빼빼로 한 개를 위로 올려서 어떤 개 더 긴지 물어본다.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길이에 대한 보존 개념이 없는 아이는 위에 있는 빼빼로가 더 길 다도 대답한다. 그럼 왜 이 빼빼로가 더 길다고 생각하니
그럼 왜 이 빼빼로가 더 길다고 생각하니
Download :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pptx( 61 )
.
유아수학과제(problem)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수학project 보존槪念 인터뷰
-길이에 대한 보존 개념이 없는 아이는 위에 있는 빼빼로가 더 길 다도 대답한다.
.
유아수학project 보존槪念 인터뷰
4.유아가 같은 길이라는 것을 확인한다.
다.
유아수학project 보존槪念 인터뷰
유아수학project 보존槪念 인터뷰
3. 빼빼로 두 개를 같은 높이에 놓고 두 개의 빼빼로를 비교하게 한다.
둘 중에 어떤 개 더 길다고 생각하니?
.
빼빼로 두 개가 똑같다고 생각하니?
1. 똑같은 길이의 빼빼로 두 개를 준비해서 유아들에게 길이가 똑같은지 물어본다.
유아수학project 보존槪念 인터뷰





1. 똑같은 길이의 빼빼로 두 개를 준비해서 유아들에게 길이가 똑같은지 물어본다.
설명
순서
3. 빼빼로 두 개를 같은 높이에 놓고 두 개의 빼빼로를 비교하게 한다.
둘 중에 어떤 개 더 길다고 생각하니?
2. 빼빼로 한 개를 위로 올려서 어떤 개 더 긴지 물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