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속의 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0:04
본문
Download : 이야기 속의 이야기.hwp
노을이 질 때쯤의 장면 역시 너무 아름다웠고 뭐라고 說明(설명) 을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영상이 매우 아름다웠다. 어린 늑대를 통해서 무의식 속의 신비한 세계로 인도해 주는 작품으로 보면 볼수록 이야기 속으로 빠져들게 만드는 슬프고 몽환적인 이야기인 것 같다.
영상의이해유리
이야기 속의 이야기란 애니메이션 자료입니다. 조금은 정신이 없고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 말이다. 정말 어째서 캐릭터화 되지 않았을까 생각해볼 수 있을 정도로 귀여웠다. 그리고 늑대가 숲에서 감자를 구워 먹을 때의 불빛(?)은 매우 현실적이었던 것 같다.
이 애니메이션에서 춤을 추는 사람들과 늑대 등 모든 동작이 기존의 애니메이션의 움직임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아 절지 애니메이션 즉, 컷아웃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는 제작방식을 사용하였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오려낸 그림을 2차원 평면상에서 한 프레임씩 움직이면서 촬영하는 스톱 프레임 애니메이션…(skip)
다. 재미있었다는 뜻이다. 어린 늑대가 아이를 데리고 도망을 가고 난 뒤 아이가 울자 매우 당황해하는 부분에서는 다른 사람들처럼 웃음밖에 나오질 않았다. 여러 가지 이야기가 섞여 나오는 구조라 연결이 되지는 않지만 인상에는 깊게 남는 것 같다. 그림이 아니라 마치 정말 그 위에 숯 덩이들이 실제로 있는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였다. 늑대가 뜨거운 감자 벗기는 걸 보면서 왜 가슴이 뭉클한 것인지는 모르겠다.
다른 장면들 즉 어린아이가 줄넘기를 하는 장면이나 앉아서 차를 마시는 장면 설거지(?)를 하는 장면의 영상은 매우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는 장면이었다. 어린 아이가 끊임없이 베어 무는 사과와 눈이 내리는 것처럼 아름답게 떨어져 내리는 사과들, 그리고 행복하고 다정하게 춤을 추다가 전쟁으로 인해 사라지는 사람들 나중에 다시 돌아오게 되지만 어딘가 허전한 모습들은 상징적(?)인 것 같다. 사람소리가 들릴 때마다 숨는 늑대의 모습이 좀 불쌍해 보이기도 하였지만 매우 귀여웠다.
Download : 이야기 속의 이야기.hwp( 82 )
설명
이야기 속의 이야기란 애니메이션 reference(자료)입니다. 영상의이해유리 , 이야기 속의 이야기기타레포트 ,

,기타,레포트
순서
레포트/기타
이야기 속의 이야기
유리 놀슈테인의 `이야기 속의 이야기` 라는 애니메이션은 스토리 없이 이미지만으로 보여지는 것으로 신비한 애니메이션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