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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엔지니어링 기업혁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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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6 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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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은 소비자에 대한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회신률을 증가시키며 장부에 좀더 많은 고객 명단을 올리게 하기 위해서는 현재 고객들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기업의 특정전략(戰略) 에 맞는 속성 을 지닌 잠재적인 소비자들을 시장目標(목표)로 삼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관심을 갖고, 귀를 기울이고, 만족하게 하라(한 단계씩)

이러한 열정적인 展望을 구체화하는 것을 일을 확실히 스타트하…(생략(省略))





설명
12. example(사례) 3: 캐피틀 홀딩

,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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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결국 펠프스는 DRG를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그러나 DRG가 바쁘게 성장하고 있는 동안 세상은 변하기 스타트했다. 1980년대 중반 오랫동안 잘 작동되어 오던 대량 판매체제는 DRG의 창조적인 선전들을 넘쳐나는 소비자들의 우편함에 배달되게 하기는 하였으나 그 우편함으로부터 이 창조적인 선전들은 점점 곧장 휴지통에 버려지는 경우가 많게 되었다. DRG는 수백만 명의 이름을 이용 직접우편 marketing 제도를 활용하였으며 mean or average(평균) 수준의 고객들에게 잘 먹혀들어가는 방법론, 즉 保險(보험) 판매에 일반론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는 기업이다. 새로운 선언문은 직접적이고, 명확하며, 매우 간결했다.DRG는 늦은 밤이나 낮 동안의 텔레비전 방송을 통하여 상품의 판촉을 늘리기 위해서 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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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사례3: 캐피틀 홀딩 - 보험회사 - DRG는 늦은 밤이나 낮 동안의 텔레비전 방송을 통하여 상품의 판촉을 늘리기 위해서 유명... , 리엔지니어링 기업혁명경영경제레포트 ,



리엔지니어링 기업혁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 보험회사 -

12. instance(사례)3: 캐피틀 홀딩

- 保險(보험) 회사 -
DRG는 늦은 밤이나 낮 동안의 텔레비전 방송을 통하여 상품의 판촉을 늘리기 위해서 유명인사를 기용했다.

DRG의 사장인 노름 페프스와 다른 중역들은 우리 기업에 있어 대량판매의 시기는 끝났다는 생각을 굳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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