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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원론] BYC 기업 마케팅戰略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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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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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지어 80년대의 ‘내의 3사’는 연mean or average(평균) 2-30%의 신장률을 기록하며 시장의 80%를 점유하며 독과점을 형성했다. 사실 80년대에 있어 속옷은 아직까지 남들에게 말하고 보이기 민망한 소재라는 점과 속옷의 패션기능에 대한 인식 기반이 전무하여 marketing 에 소극적이고 나태한 태도를 보이게 만들었다. 국내의 경우 기존 캐릭터 브랜드 속옷의 인기에 따라 경쟁적으로 캐릭터가 강한 신규 브랜드가 생겨났는데, 대표적으로 95년 상반기에 런칭한 코오롱 상사의 르페, 좋은 사람들의 보디가드, 태창의 오엑스가 있다
90년대 후반…(투비컨티뉴드 )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특히 여성 속옷 업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었던 남성 속옷 분야가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는 캐릭터 브랜드를 중심으로 크게 성장하였다. 속옷 역시 하나의 패션이라는 생각이 널리 퍼져있기 때문일것이다 이러한 속옷에 대한 인식은 90년대 이후 도입되었다고 할 수 있다
80년대까지만 하더라도 속옷이란 면으로 된, 위생과 보온을 위한 메리야스의 역할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었다...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BYC속옷 , [마케팅원론] BYC 기업 마케팅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이project는 BYC 기업의 미케팅 戰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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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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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C속옷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다...

당연히A+받았구요..


분석한 project입니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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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과제는 BYC 기업의 미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당연히A+받았구요..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97년에는 빅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시장 침투가 가속화되었는데,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와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 트루 사르디, 미소니 등이 대거 등장하여 기존의 고가 수입 브랜드들과 함께 고가 시장을 형성했다.


정말 열심히 조사한 project입니다^^
[마케팅원론] BYC 기업 마케팅戰略 분석

Ⅰ. 서 론
가. 연구 배경 및 목적.............................................................................................2

Ⅱ. 본론
가. 속옷 시장 analysis(분석) ..................................................................................................4
나. 속옷시장 소비자 analysis(분석) .........................................................................................6
다. 또한 체형보정 결과 의 와코루, 원더브라 등 시장 세분화를 겨냥한 差別화된 브랜드가 속출했다. 국내 속옷 브랜드 analysis(분석) .......................................................................................7
1. 신영 와코루
2. 좋은 사람들
3. 비비안
4. 이랜드
5. 마루
6. 에머필
7. 플로체
8. 이끌림

라. BYC 기업 analysis(분석) .................................................................................................12
1. 브랜드 개요
2. 브랜드 구성 요소
3. 브랜드 구조
4. 브랜드 믹스
5. 브랜드 경영 core
6. BYC의 SWOT analysis(분석)

마. BYC의 새로운 브랜드 런칭 strategy.........................................................................18
1. 브랜드 네임-쥬마페
2. S-T-P에 따른 브랜드 strategy
3. 4P 근거 strategy....................................................................................................22

Ⅲ. conclusion(결론) 및 후기, 참고資料......................................................................................32


Ⅰ. 서 론
가. 연구 배경 및 목적
현재 속옷을 단순히 옷 안에 입는 위생적인 옷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하지만 시장의 확대는 이랜드, 코오롱, 에스에스 등 재벌급 대기업들의 시장 진출을 가져왔다. 그러나 생활수준의 향상에 따른 패션화의 바람은 속옷까지 침투하여 제품의 형태와 기업 구조, 유통 구조 등 속옷 산업 전반에 걸쳐 큰 變化(변화)를 나타냈다. 공급 역시 쌍방울, 백양, 태창의 이른바 ‘내의 3사’가 소비자의 수요량에 맞추는 단순한 생필품 생산에 그치고 있었다.
좋은 사람들의 ‘보디가드’로 스타트된 속옷의 패션 관념은 점차적으로 속옷에서의 marketing 관념을 확산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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