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Amul,무월,인도시장,인도시장진출,Amul기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7 13:33
본문
Download : 다국적기업,Amul,무월,인도시장,인도시장진출,Amul기업분석.pptx
The Taste of India
_SLIDE_4_
인도 공화국 (The Republic of India)
국 명
328만 7,263 Km2 (한반도의 15배, 남한의 33배)
면 적
뉴델리 (New Delhi, 1931년 Calcutta에서 천도)
수 도
11억 3,700만 명
인 구
公式 어인 영어와 힌디어외 14개 공용어 사용
민족 (인종)
힌두 (82.4%), 회교 (11.7%), 기독교 (2.3%) 등
종 교
인도 ( India )
11억 이상의 높은 소비 시장 잠재력을 지닌 인도는
신흥시장을 개척하려는 수 많은 글로벌 기업이 진출
1-1) 개요 : 인도 국가 intro
_SLIDE_5_
Source: CSLA
1991
2001
2013
110.9
196.3
172.6
128.6
93.9
68.6
77.0
0
50
100
150
200
250
0-4
5-14
15-24
25-34
35-44
45-54
55+
m
108.5
239.1
199.0
156.6
121.6
85.7
101.7
0
50
100
150
200
250
0-4
5-14
15-24
25-34
35-44
45-54
55+ …(skip)
Download : 다국적기업,Amul,무월,인도시장,인도시장진출,Amul기업분석.pptx( 49 )






다.
다국적기업,Amul,무월,인도시장,인도시장진출,Amul기업분석 , 다국적기업,Amul,무월,인도시장,인도시장진출,Amul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국적기업 Amul 무월 인도시장 인도시장진출 Amul기업
순서
다국적기업,Amul,무월,인도시장,인도시장진출,Amul기업,경영경제,레포트
다국적기업,Amul,무월,인도시장,인도시장진출,Amul기업analysis(분석)
설명
다국적기업,Amul,무월,인도시장,인도시장진출,Amul기업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The Taste of India
Amul / India
_SLIDE_2_
# Overview
1. 개요
1) 인도 국가 intro
2) 인도의 식 문화
3) 인도의 유제품 시장
2. Amul
1) 기업 intro
2) 성공 strategy
3) 경쟁사 分析(분석)
3. 시사점 및 結論(결론)
1) 우리기업에의 시사점
2) 結論(결론)
0. 목차
_SLIDE_3_
# Overview
인도인의 식탁 위에 자리잡은
인도 토종 유제품기업 Amul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 네슬레를 제치고
우유, 요구르트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고 있는
인도 토종 기업 Amul의 성공 strategy에 대해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