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브랜드와 도시marketing , 그 定義(정이) 과 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8:20
본문
Download : 지역 브랜드와 도시마케팅, 그 개념과 사례.hwp
과거에는 장소가 물리적ㆍ지리적 고정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장소가 소비자를 향해 이동할 수 없고, 장소를 소비하기 위해서는 수요자가 직접 이동해야 함을 전제로 해왔었다. Farquhar가 정이한 것처럼, 현대 경영環境에서 제품 및 서비스의 본원적인 기능은 差別(차별) 화되지 않는 상황에서 브랜드 자산은 다양한 이점을 기업에게 줄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그런데 이제 브랜드가 더 이상 기업의 전유물만은 아닌 시대가 왔다. 하지만 더 이상 장소가 사람과 기업을 담는 일종의 컨테이너의 기능만을 담당하는 것이 아니라, 장소를 교환 가치를 지닌 상품으로 취급하게 된 것이다.
순서
서론
1. 지역브랜드의 유형 및 개념(槪念)
2. 지역 브랜드 개발 사례(instance)
- 싱가포르의 도시마케팅 strategy
conclusion
[참고 문헌]
1980년대 이후 브랜드는 특히, 기업 경영에 있어 중요한 화두가 되어 왔다. 장소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장소도 브랜드화 하여 판촉하려는 경향이 지방 政府들 사이로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브랜드를 지방政府가 소유하고 이를 지역 발전을 위한 도구로 사용한다는 것은 두 가지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첫째로 장소가 상품이 되어 직접 소비자에게 전달됨을 의미한다.지역브랜드와도시마케팅 , 지역 브랜드와 도시마케팅, 그 개념과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지역 브랜드와 도시marketing , 그 定義(정이) 과 事例(사례)
지역브랜드와도시marketing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지역 브랜드와 도시마케팅, 그 개념과 사례.hwp( 96 )
지역 브랜드와 도시marketing , 그 定義(정이) 과 事例(사례)에 대한 글이며, 지역브랜드의 유형 및 定義(정이) 을 설명(說明)하였으며, 지역의 로고, 캐릭터, 슬로건 등의 개발에 대한 자세한 설명(說明)이 된 글입니다.






지역 브랜드와 도시마케팅, 그 개념과 사례에 대한 글이며, 지역브랜드의 유형 및 개념을 설명하였으며, 지역의 로고, 캐릭터, 슬로건 등의 개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된 글입니다.
다른 하나는, 지방…(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