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소비자,시장경제,marketing 戰略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소비자,시장경제,marketing 戰略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tropica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시장경제,marketing 戰略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7 10:23

본문




Download :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시장경제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소비자와 시장경제 다양한 마케팅 책략 사례(instance)
_SLIDE_2_
CONTENT
마케팅의 중요성
기업의 다양한 마케팅책략

① 소셜마케팅
② 체험마케팅
③ 협업마케팅
④ 역발상마케팅
01
02
Q & A
03
_SLIDE_3_

마케팅의 중요성
_SLIDE_4_
01 마케팅의 중요성
WHY

MARKETING
_SLIDE_5_
01 마케팅의 중요성
_SLIDE_6_
01 마케팅의 중요성
마케팅이 기업의 성공과 실패를 좌우

고객만족에 초점을 둔 고객중심형 마케팅의 증가

마케팅 홍수 속에 다양하고 이색적인 마케팅의 등장
_SLIDE_7_

기업의 다양한 마케팅책략
_SLIDE_8_
소셜마케팅 : 소셜미디어를 이용하여 말하고자 하는 또는 팔고자
하는 것을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 책략

소셜미디어 : 소비자들이 opinion(의견), 생각, 경험, 관점 등...

_SLIDE_1_

소비자와 시장경제 다양한 마케팅 책략 사례(instance)
_SLIDE_2_
CONTENT
마케팅의 중요성
기업의 다양한 마케팅책략

① 소셜마케팅
② 체험마케팅
③ 협업마케팅
④ 역발상마케팅
01
02
Q & A
03
_SLIDE_3_

마케팅의 중요성
_SLIDE_4_
01 마케팅의 중요성
WHY

MARKETING
_SLIDE_5_
01 마케팅의 중요성
_SLIDE_6_
01 마케팅의 중요성
마케팅이 기업의 성공과 실패를 좌우

고객만족에 초점을 둔 고객중심형 마케팅의 증가

마케팅 홍수 속에 다양하고 이색적인 마케팅의 등장
_SLIDE_7_

기업의 다양한 마케팅책략
_SLIDE_8_
소셜마케팅 : 소셜미디어를 이용하여 말하고자 하는 또는 팔고자
하는 것을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 책략

소셜미디어 : 소비자들이 opinion(의견), 생각, 경험, 관점 등을 서로 공유
하기 위해 사용하는 on-line 툴과 플랫폼
ex)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01 소셜마케팅

_SLIDE_9_
01 소셜마케팅
소셜마케팅은 단순히 기업의 상업적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일방적 방식이 아닌
공급자와 소비자가 상호교류하는 양방향적인 마케팅
_SLIDE_10_
01 소셜마케팅

_SLIDE_11_
advantage
단점
01 소셜마케팅
- 저렴한 마케팅비용
- 빠른 전파력
- 소비자의 요구를 신속하게
파악 가능
- 즉각적인 effect를 기대하기
어려움
- 피드백에 대한 간과
_SLIDE_12_
1) 유니클로 소셜미디어 마케팅
유니클로의 트위터를 활용해
이벤트 참여 유도

트위터와 연동된 플랫폼에 참여한
고객을 한명의 아바타로 설정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아바타) 중
26번째 고객에게 상품권 증정

- 6만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함
0…(drop)

소비자,시장경제,marketing 戰略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소비자,시장경제,marketing 戰略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1 )



설명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소비자,시장경제,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