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맥도날드 SWOT分析(분석)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맥도날드 SWOT分析(분석)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tropica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맥도날드 SWOT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08:37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 SWOT분석.hwp




실제로 맥도날드에 들어가 보면 모든 연령층이 두루 섞여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맥도날드의 타겟그룹은 이처럼 다른 어떤 브랜드보다 상당히 광범위하며, 이 때문에 맥도날드에서는 다양한 계층,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동시에 소구될 수 있는 맥도날드만의 이미지를 개발했다. 맥도날드의 이미지개발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인해, 오늘날 맥도날드라는 엄청난 브랜드가치의 창출로 결실을 맺고 있다

2. Weakness (약점)

- 빠르고 값싸게 공급하기 위해서는 햄버거를 만드는 재료가 빵, 야채, 소스 종류가 많지 않고 표준화되어야 한다. 각나라 사람들의 생활과 文化(문화)를 맥도날드에 녹여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함으로써 맥도날드가 그 지역 文化(문화)에 자연스레 흡수되게하고 있다
그리고 맥도날드 브랜드가 가진 특징은 거의 모든 계층이 타겟이라는 점이다. 맥도날드는 10년간의 개발기간 동안 우선 감자의 최적 저장방법을 개발해 냈고, 최고의 품질을 갖는 감자를 얻기 위해 전 미국을 돌아다녔으며, 튀김방법에 대한 세밀한 實驗(실험)과 튀김용 기름의 개발을 시도했다.

- 세계적인 강력한 브랜드파워
맥도날드는 탄탄한 제품 위에 맥도날드만의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였는데, 여기에 가장 큰 몫으로 작용한 것이 커뮤니케이션이다.

3. Opportunity (기…(투비컨티뉴드 )

설명


맥도날드 SWOT分析(분석)



Download : 맥도날드 SWOT분석.hwp( 37 )



맥도날드%20SWOT분석_hwp_01.gif 맥도날드%20SWOT분석_hwp_02.gif 맥도날드%20SWOT분석_hwp_03.gif 맥도날드%20SWOT분석_hwp_04.gif

맥도날드,SWOT,경영경제,레포트
다.
맥도날드 SWOT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맥도날드 SWOT분석 , 맥도날드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맥도날드 SWOT
순서


맥도날드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 맥도날드는 품질을 위한 기술향상, 신제품개발에 부단한 노력을 기울였으며, 그 대표적인 예가 프렌치프라이의 개발이다. 그러나 표준화에서 제외된 예를 들면 참깨가 많이 박힌 밀빵, 표준화에 없는 야채나 소스를 넣은 햄버거를 먹으려면 한쪽 구석에서 표준화된 것이 맥도날드의 강점이었으나 그것이 곧 아킬레스건이었다. 프렌치프라이를 개발하기 위해 10년 동안 300만 달러를 투자했다. 다른 업체에서 맥도날드에서 제고하지 않는 특별한 빵, 야채, 소스도 준비함으로써 맥도날드의 부족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差別화된 메뉴를 내놓는 기회를 주게 된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