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유아수학Task 보존definition 인터뷰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유아수학Task 보존definition 인터뷰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tropica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아수학Task 보존definition 인터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3 21:15

본문




Download :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pptx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8414_01_.jpg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8414_02_.jpg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8414_03_.jpg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8414_04_.jpg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8414_05_.jpg
3. 빼빼로 두 개를 같은 높이에 놓고 두 개의 빼빼로를 비교하게 한다.
유아수학Task 보존definition 인터뷰
둘 중에 어떤 개 더 길다고 생각하니?
.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2. 빼빼로 한 개를 위로 올려서 어떤 개 더 긴지 물어본다.
4.유아가 같은 길이라는 것을 확인한다.

.
1. 똑같은 길이의 빼빼로 두 개를 준비해서 유아들에게 길이가 똑같은지 물어본다.


1. 똑같은 길이의 빼빼로 두 개를 준비해서 유아들에게 길이가 똑같은지 물어본다.
-길이에 대한 보존 개념이 없는 아이는 위에 있는 빼빼로가 더 길 다도 대답한다.
빼빼로 두 개가 똑같다고 생각하니?
레포트 > 교육계열
유아수학처리해야할문제 보존개념 인터뷰

순서
유아수학Task 보존definition 인터뷰
유아수학Task 보존definition 인터뷰
유아수학Task 보존definition 인터뷰
유아수학Task 보존definition 인터뷰

둘 중에 어떤 개 더 길다고 생각하니?


-길이에 대한 보존 개념이 없는 아이는 위에 있는 빼빼로가 더 길 다도 대답한다.

설명

빼빼로 두 개가 똑같다고 생각하니?

다.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2. 빼빼로 한 개를 위로 올려서 어떤 개 더 긴지 물어본다.







.

Download :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pptx( 86 )



그럼 왜 이 빼빼로가 더 길다고 생각하니
4.유아가 같은 길이라는 것을 확인한다.


그럼 왜 이 빼빼로가 더 길다고 생각하니
3. 빼빼로 두 개를 같은 높이에 놓고 두 개의 빼빼로를 비교하게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