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수학Task 보존definition 인터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3 21:15
본문
Download :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pptx





3. 빼빼로 두 개를 같은 높이에 놓고 두 개의 빼빼로를 비교하게 한다.
유아수학Task 보존definition 인터뷰
둘 중에 어떤 개 더 길다고 생각하니?
.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2. 빼빼로 한 개를 위로 올려서 어떤 개 더 긴지 물어본다.
4.유아가 같은 길이라는 것을 확인한다.
.
1. 똑같은 길이의 빼빼로 두 개를 준비해서 유아들에게 길이가 똑같은지 물어본다.
1. 똑같은 길이의 빼빼로 두 개를 준비해서 유아들에게 길이가 똑같은지 물어본다.
-길이에 대한 보존 개념이 없는 아이는 위에 있는 빼빼로가 더 길 다도 대답한다.
빼빼로 두 개가 똑같다고 생각하니?
레포트 > 교육계열
유아수학처리해야할문제 보존개념 인터뷰
순서
유아수학Task 보존definition 인터뷰
유아수학Task 보존definition 인터뷰
유아수학Task 보존definition 인터뷰
유아수학Task 보존definition 인터뷰
둘 중에 어떤 개 더 길다고 생각하니?
-길이에 대한 보존 개념이 없는 아이는 위에 있는 빼빼로가 더 길 다도 대답한다.
설명
빼빼로 두 개가 똑같다고 생각하니?
다.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2. 빼빼로 한 개를 위로 올려서 어떤 개 더 긴지 물어본다.
.
Download :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pptx( 86 )
그럼 왜 이 빼빼로가 더 길다고 생각하니
4.유아가 같은 길이라는 것을 확인한다.
그럼 왜 이 빼빼로가 더 길다고 생각하니
3. 빼빼로 두 개를 같은 높이에 놓고 두 개의 빼빼로를 비교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