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기업analysis과 CU 마케팅전략(strategy)과 경영전략(strategy) example(사례) analys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09 11:25
본문
Download : CU 기업분석과 CU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사례분석 및 CU 미래전망분석 PPT레포트.pptx
CU 기업analysis과 CU 마케팅전략(strategy)과 경영전략(strategy) example(사례) analysis 및 CU 미래展望(전망) analysis PPT레포트
CU,기업과,CU,마케팅전략과,경영전략,사례,CU,미래전망,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CU 기업분석과 CU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사례분석 및 CU 미래전망분석 PPT레포트 , CU 기업분석과 CU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사례분석 및 CU 미래전망분석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CU 기업과 CU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사례 CU 미래전망 PPT레포트
설명






Download : CU 기업분석과 CU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사례분석 및 CU 미래전망분석 PPT레포트.pptx( 66 )
순서
CU 기업analysis과 CU 마케팅전략(strategy)과 경영전략(strategy) example(사례) analysis 및 CU 미래展望(전망) analysis PPT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목 차
Ⅰ. CU 기업개요
Ⅱ. CU의 경영目標(목표)
1. CU의 경영 目標(목표)
2. CU의 사업 目標(목표)
Ⅲ. CU 기업환경分析
1. 외부환경 分析
시장환경 分析
포터의 산업환경 分析
2. 내부환경 分析
CU의 가치사슬 分析
CU의 point역량
3. 경쟁사 分析
4. 고객分析
Ⅳ. CU marketing ,경영戰略
1. CU 경영戰略
2. 경쟁戰略의 선택
3. CU 戰略의 실행방법
4. CU의 point戰略
1) marketing 戰略
2) 연구개발 戰略
3) 생산戰略
4) 물류戰略
5) 인적자원관리戰略
6) 정보시스템戰略
Ⅴ. CU의 戰略평가
1. 戰略과 실행에 대한 평가
2. 未來(미래)예측 및 향후展望
_SLIDE_3_
Ⅰ. CU 기업개요
_SLIDE_4_
1. CU의 기업개요
I. CU의 비전 및 사명
_SLIDE_5_
Ⅱ. CU 경영目標(목표)
_SLIDE_6_
1. CU의 경영 目標(목표) ...
_SLIDE_1_
_SLIDE_2_
목 차
Ⅰ. CU 기업개요
Ⅱ. CU의 경영目標(목표)
1. CU의 경영 目標(목표)
2. CU의 사업 目標(목표)
Ⅲ. CU 기업환경分析
1. 외부환경 分析
시장환경 分析
포터의 산업환경 分析
2. 내부환경 分析
CU의 가치사슬 分析
CU의 point역량
3. 경쟁사 分析
4. 고객分析
Ⅳ. CU marketing ,경영戰略
1. CU 경영戰略
2. 경쟁戰略의 선택
3. CU 戰略의 실행방법
4. CU의 point戰略
1) marketing 戰略
2) 연구개발 戰略
3) 생산戰略
4) 물류戰略
5) 인적자원관리戰略
6) 정보시스템戰略
Ⅴ. CU의 戰略평가
1. 戰略과 실행에 대한 평가
2. 未來(미래)예측 및 향후展望
_SLIDE_3_
Ⅰ. CU 기업개요
_SLIDE_4_
1. CU의 기업개요
I. CU의 비전 및 사명
_SLIDE_5_
Ⅱ. CU 경영目標(목표)
_SLIDE_6_
1. CU의 경영 目標(목표)
II. 경영 目標(목표)
_SLIDE_7_
2. CU의 사업 目標(목표)
II. 경영 目標(목표)
원스톱
고객에게
능동적
未來(미래)형
한국형
편의점
_SLIDE_8_
Ⅲ. CU 기업환경分析
_SLIDE_9_
1. 외부환경 分析 시장환경 分析
Ⅲ. 分析편
국내
유통업
現況
전반적으로 꾸준한 성장
소비심리위축, government 규제 등으로 성장세 둔화
_SLIDE_10_
1. 외부환경 分析 시장환경 分析
국내 편의점 現況
Ⅲ. 分析편
_SLIDE_11_
법률적
측면
사회文化적측면
정보기술적
측면
경제적
측면
출점 거리 제한
영업 규제
1인 가구 증가
소비패턴 變化(변화)
스마트폰의
대중화
물가 상승
프랜차이즈 증가
거시 환경 分析
1. 외부환경 分析 시장환경 分析
Ⅲ. 分析편
_SLIDE_12_
1.
1. 외부환경 分析 포터의 산업환경 分析
기존 경쟁자간
경쟁 정도
잠재적
진입자
공…(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