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인터넷(Internet) 음반쇼핑몰:HOTTRACKS.CO.KR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인터넷(Internet) 음반쇼핑몰:HOTTRACKS.CO.KR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tropica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넷(Internet) 음반쇼핑몰:HOTTRACKS.CO.K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20:29

본문




Download : [기업분석] 인터넷 음반쇼핑몰[HOTTRACKS.C.hwp




1. 회사소개
1999.10- 문구용품 Internet 쇼핑몰 wah.co.kr 통합
1.매니아 중심의 고객 좋아하는 장르나 가수들에 대한 충성도가 높음-> 고객의 구매패턴analysis(분석) 용이, 맞춤 정보제공/마케팅 용이
(4)자본금: 3억원



기업분석 기업비교 회사분석


4.낮은 마진율

(2)회사명:㈜교보문보장 핫트랙스
ⅡHottracks의 E-Biz 전략(strategy)


(6)운영동향 on-line 총인원 : 21명 관리팀, 기술팀(디자이너2, 프로그래머3), 고객지원팀(TM3, 이벤트1) 등으로 구성

5.디지털 음악의 등장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1. 회사 소개
(3)Place
(1)Price

3.상이한 마케팅 전략(strategy)
Ⅲ경쟁사-음반창고
2. 사업전략(strategy)
8.Task 및 개선점

Download : [기업분석] 인터넷 음반쇼핑몰[HOTTRACKS.C.hwp( 97 )


Ⅰ. Internet 음반 쇼핑몰의 특징


Ⅵ.경쟁사-CDNow
4. 마케팅전략(strategy)
2. 사업 전략(strategy)
(3)대표: 신문재
1. 회사 소개
1. 회사소개
7. Communication
인터넷(Internet) 음반쇼핑몰:HOTTRACKS.CO.KR
기업analysis 기업비교 회사analysis / ()
(7)회원동향 회원수 : 약 14만 5천명 (남:여=1:1, 20대가 다수) 일일 방문객 수 : 약 3만 5천명 하루 메인페이지 히트수 : 18
3. 컨텐츠

1. 회사 소개.
3. Task 및 개선점
설명
(4)Promotion
(5)연혁:1991.10- 주식회사 교보문보장 창립

6. 웹 페이지 디자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배송, 결제 및 보안


1999.02- Internet 쇼핑몰 hottracks.co.kr OPEN
3. Task 및 개선점
2.복잡한 경쟁환경 낮은 진입장벽=>모든 유통단계가 참
순서


3. Task 및 개선점 Ⅰ. Internet 음반 쇼핑몰의 특징
2. 사용편리성
2. 사업 전략(strategy)
기업분석 기업비교 회사분석 / ()

Ⅴ. 경쟁사-CDFree
(1)URL: http://www.hottracks.co.kr
(2)Product
ⅡHottracks의 E-Biz 전략(strategy)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