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경제경영] ( Internet과 marketing ) Internet의 발전으로 인한 marketing 의 變化(변화)와 대처 방안(方案)에 대한 레포트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경제경영] ( Internet과 marketing ) Internet의 발전으로 인한 marketing 의 變化(변화)와 대처 방안(方案)에 대한 레포트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tropica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 Internet과 marketing ) Internet의 발전으로 인한 marketing 의 變化(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2:20

본문




Download :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hwp




따라서 우리 조는 토론을 통하여 이러한 마케팅 環境 變化에 대한 기업의 대처 방향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4P & 4C토론문제 3 새로운 마케팅環境에서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1) `다카마 히로시` 교수의 주장 2) 우리 조의 의견① ‘건실한 기업’의 이미지 구축② ‘STP 전술 분석’의 강화♣ 토론에 들어가며 우리 나라는 세계적인 인터넷 강국이다. 인터넷 속도와 사용 인구 수, 또는 인구 대비 PC보유 대수 측면으로 보아도 공인된 IT강국이라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은 개인의 일상 생활 뿐 만 아니라 경제 활동에도 폭넓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아 토론 제시문에서는 경제 전반에 있어 많은 變化를 가져온 `인터넷`이 소비 생활 패턴의 變化를 야기시켜, 각종 정보에 밝으며 경제 활동에 대한 요구 수준이 한층 더 높아진 `똑똑한` 소비자를 양산하였다고 기술하고 있다아 이에 필립 코틀러는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 變化에 따른 기업 마케팅의 環境 變化가 필요하다고 주장한다.[경제경영] ( Internet과 marketing ) Internet의 발전으로 인한 marketing 의 變化(변화)와 대처 방안(方案)에 대한 레포트




♣ 토론에 들어가며 토론문제 1 ‘인터넷이 마케팅환경을 어떻게 바꾸고 있...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hwp( 40 )



♣ 토론에 들어가며 토론문제 1 ‘Internet이 marketing 환경을 어떻게 바꾸고 있...

♣ 토론에 들어가며 토론문제 1 ‘인터넷이 마케팅環境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가 ’① 정보 수집의 용이성② 온-라인 판매의 증가③ 소비자 참여의 확대토론문제 2 필립 코틀러가 주장한 `4P에서 4C`로의 變化와 그 차이점은 4P와 4C의 concept(개념) 차이는 다음과 같다.characteristic(특성)전통적 마케팅인터넷 마케팅characteristic(특성) 전통적 마케팅인터넷 마케팅고객에대한관점대상자동반자커뮤니케이션concept(개념)일방향적쌍방향적마케팅 concept(개념)판매 지향적고객 지향적미디어 concept(개념)BroadcastingNarrowcasting마케팅시스템거래형,관계형 시스템연결 마케팅활용 매체대중 매체On-line 매체마케팅 전술매스 지향적 전술쌍방형 마케팅 전술유통의 성격제품 판매 지원 수단고객 접점 수단마케팅 목표매출의 극대화고객 만족 극대화유통 경로 관리제품에 적합한 경로 선택고객 확보 및 연결수단경쟁력 원천브랜드 자산고객 자산주요 기반 관리경영 자원 및 인력...
경제경영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 방안에 대한 레포트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6086_01.gif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6086_02_.gif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6086_03_.gif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6086_04_.gif list_blank_.png

순서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