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별 장기요양사업 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5:19
본문
Download : 법인별 장기요양사업 마케팅 전략_5060661.hwp
설명
법인별 장기요양사업 marketing 전략
법인별장기요양사업마케팅전략 , 법인별 장기요양사업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법인별 장기요양사업 마케팅 전략_5060661.hwp( 69 )
2) 장기요양서비스 비전문기업
장기요양서비스 비전문기업은 자회사나 관련 회사 등의 그룹조직을 통해 경영의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진출 시에는 장기요양서비스 전문기업의 장기요양에 관
한 전문적 노하우를 취득하기 위해, 장기요양서비스 전문기업을 흡수·합병하거나
업무제휴하는 책략을 취하고 있는 기업이 많다.
2. 사회복지법인
시설경영이 중심사업이 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은 만성적 시설부족을 배경으로
이용자를 안정적으로 확보하고 있다 사단법인 전국노인복지시설협의회에 의하면
2007년 말 현재, 쓸만 명을 넘는 특별양호노인홈의 입소대기자(입소신청자)가 존재
하고 있기 때문에 입소자가 부족해서 시설을 폐지하는 곳은 당분간은 없을 것으로
사료된다된다. 따라서 장기요양서비스를
전문으로 하지 않는 기업은, 장기요양사업은 이득이 있을 것이라는 안이한 생각만
으로 진출해서는 안 된다된다.
그러나 민간기업에게도 특별양호노인홈 경영을 해금하는 움…(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법인별장기요양사업marketing 전략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예를 들면 친설회사가 아무런 노하
우도 가지지 않은 채 방문요양사업 등 그때까지 해 온 사업과 동떨어진 사업분야
에 갑자기 진출하떤 경영이 잘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