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analysis(분석) ,성공요인,수익구조analysis(분석) 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분석) 및 아마존 향후전술방향 제언 PPT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analysis(분석) ,성공요인,수익구조analysis(분석) 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분석) 및 아마존 향후전술방향 제언 PPT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tropica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analysis(분석) ,성공요인,수익구조analysis(분석) 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19:37

본문




Download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언 PPT.pptx





설명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analysis(분석) ,성공요인,수익구조analysis(분석) 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분석) 및 아마존 향후전술방향 제언 PPT



Download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언 PPT.pptx( 84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analysis(분석) ,성공요인,수익구조analysis(분석) 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분석) 및 아마존 향후전술방향 제언 PPT
순서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언 PPT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 성공요인 수익구조과 아마존 마케팅 SWOT STP P전략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언 PPT

amazon,아마존닷컴,기업,성공요인,수익구조과,아마존,마케팅,SWOT,STP,P전략,아마존,향후전략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amazon%20아마존닷컴%20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20아마존%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아마존%20향후전략방향%20제언%20PPT_pptx_01.gif amazon%20아마존닷컴%20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20아마존%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아마존%20향후전략방향%20제언%20PPT_pptx_02.gif amazon%20아마존닷컴%20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20아마존%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아마존%20향후전략방향%20제언%20PPT_pptx_03.gif amazon%20아마존닷컴%20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20아마존%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아마존%20향후전략방향%20제언%20PPT_pptx_04.gif amazon%20아마존닷컴%20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20아마존%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아마존%20향후전략방향%20제언%20PPT_pptx_05.gif amazon%20아마존닷컴%20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20아마존%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아마존%20향후전략방향%20제언%20PPT_pptx_06.gif




_SLIDE_1_
아마존닷컴
marketing 분석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아마존닷컴 기업분석
(1) 기업紹介
(2) 기업연혁

2. 아마존닷컴 성공요인

3. 아마존닷컴 수익구조와 성장모델

4. 아마존닷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아마존닷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아마존닷컴 marketing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strategy방향 제언
_SLIDE_3_
1. 아마존닷컴 기업분석
_SLIDE_4_
아마존닷컴은 지난 1994년에 설립된 세계 최대 온라인(online) 판매업체로 처음에는 책을 온라인(online)에서 판매하는 것에서 처음 했지만

가전제품, 음반, 자동차 부품, 스포츠용품, 건강식품 등 거의 모든 제품을 판매 카테고리에 넣으면서 세계 최대 온라인(online) 판매업체로 성장
(1) 기업紹介
_SLIDE_5_

1)설립~ 음반, DVD 유통망 구축(1994~1999)

94년 7월, 아마존의 전신이 되는 ‘카다브라’ 설립, 7개월 후 ‘아마존’ 으로 개명
96년 6월, 회원수 1,000만명 돌파, 97년 5월 나스닥 상장
99년 이후 플랫폼으로 발전시키려는 시도 지속

2) 오픈 마켓으로의 전환과 아마존 웹 서비스의 처음 (2000~2006)

00년 전세계적 닷컴 버블 붕괴 처음 , 긴축 경영 체제 가동, 마켓플레이스 기능 발표
02년 초고속 배송 서비스 아마존 프라임 런칭, 자사의 DB와 서비스API를 외부에 개방
06년 아마존EC2, S3 등 클라우드웹 서비스 사업 기반 마련

3) 킨들의 출시와 디지털 콘텐츠 시장으로의 진출 ~ 현재(2007~)

07년 11월 전자책 킨들(Kindle) 출시 등 …(ski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