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싸이월드,SK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23:03
본문
Download : 네이트,싸이월드,SK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설명
네이트,싸이월드,SK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네이트,싸이월드,SK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네이트 싸이월드 SK컴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네이트,싸이월드,SK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네이트,싸이월드,SK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네이트,싸이월드,SK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검색점유율 13.7%
광고 239억원
커뮤니티 197억원
컨텐츠 51억원
기업紹介(소개)
_SLIDE_3_
유료화
6배 회원 수 증가
analysis1 네이트 & 싸이월드
_SLIDE_4_
상품기획력 및 영업력
analysis1-2 네이트 & 싸이월드
_SLIDE_5_
analysis1-3 效果
_SLIDE_6_
analysis1-4 재무적 analysis
ㅍ
영업이익 + 영업외이익 - 영업외비용
이자비용 감소
투자로 인해 증가된 고정자산의 가치평가 이익 증가
_SLIDE_7_
검색 만족도
analysis2 SK커뮤니케이션즈&엠파스
_SLIDE_8_
급변하는 이용자들의 검색욕구를 만족시키고,
두 포털 사이트의 합병의 시너지 效果를 이용한 시장점(長點)유율 확대
검색 기술력
analysis2-2 SK커뮤니케이션즈&엠파스
_SLIDE_9_
analysis2-3 우회상장
상장
상장
합병
상장
비상장
합병
급변하는 검색시장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조직간 통합을 결정하게 되었다.
_SLIDE_10_
단기적으론 네이트 10%점유율로 상승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네이트,싸이월드,SK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