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농심,china시장,Japan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04:09
본문
Download :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신라면,농심,china시장,Japan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9 )
_SLIDE_1_
농심 신라면의
한, 중, 일 커뮤니케이션 책략
_SLIDE_2_
Contents
농심 및 신라면 introduction
environment 및 marketing 책략 分析(분석)
커뮤니케이션 책략 分析(분석)
- culture척도 分析(분석)
- 신라면 배 바둑대회
- 시식 행사
- BTL
- 홈페이지
- TV광고
커뮤니케이션 책략 확대方案
_SLIDE_3_
농심 및 신라면 introduction
_SLIDE_4_
농심 introduction
HISTORY OF NONGSHIM
1965. 09 롯데공업㈜설립 롯데라면 개발
1986. 10 신라면 개발
1989. 06 국내 라면시장 점유율 60%
1996. 09 중국(中國) 상해 공장 준공
1997. 03 세계라면협회(IRMA) 가입
1998. 09 중국(中國) 청도 공장 준공
1999. 07 농심辛라면배 세계바둑최강전 창설
2000. 05 日本 카토기치 사와 업무제휴
11 중국(中國) 삼양 공장 준공
2005. 07 농심 LA 공장 준공
2008. 09 상해 금산 공장 준공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_SLIDE_5_
농심의 세계 진출 present condition
80여개 국가에 라면 및 스낵 수출
중국(中國) 내 상해, 청도, 심양 등 3개 공장과 북경, 광주 등 2개 사무소 운영
日本 지역 5개 주요 도시에 판매 거점 확보
_SLIDE_6_
신라면은 어떻게 태어났나
1986년 10월에 개발
품질의 discrimination화 (프리미엄 퀄리티로 승부)
- 얼큰하고 매운 국물, 매끄럽고 쫄깃한 면발, 독특한 향과 맛을 지닌 별첨 스프
- 라면에 대한 기존의 고정관념 탈피
discrimination화된 컨셉 창출
- 키워드 : 매운맛이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고 보편적으로 좋아하는 맛!
- 매운 라면 신라면, 얼큰하고 매운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라면
_SLIDE_7_
신라면의 인기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신라면,농심,중국시장,일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 농심 중국시장 일본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신라면,농심,china시장,Japan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