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의 중국(中國)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strategy) 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21:46
본문
Download : A3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doc






A3의중국시장진출을위한마케팅전략수립 , A3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경영경제레포트 ,
5C analysis(분석) :
1. 중국(China)의 變化(변화) (Change):
2. 중국(China) on-line 게임 시장 (China Market)
3. 중국(China) 소비자 (Consumer):
4. 액토즈 소프트 (Company)
5. 경쟁사 (Competitor):
Towsanalysis(분석)
STPanalysis(분석)
Targeting
Target Customer Profile
Mission
Positioning
4Pstrategy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2. 중국(China) on-line 게임 시장 (China Market): 중국(China)의 on-line 게임 시장은 현재 비약적으로 성장하고 있따 다음의 자료(資料)는 2003~2005년 중국(China) on-line 게임 시장규모를 CNNIC(중국(China) 인터넷(Internet) 정보 센터)에서 analysis(분석) 한 것이다.
2003~2005년 중국(China) on-line 게임 시장 규모 예측
2002년 중국(China) on-line 게임 시장 규모는 10.2억 위 엔 (1530억원)으로 작년 대비 213.8%의 높은 성장률을 나타내었다. 2004년의 시장 성장률은 98%로 예상되며, 2005년에는 중국(China) on-line 게임 시장 규모가 78%의 증가 폭이 유지되어 75.5억 위 엔 (1조1325억원)의 규모에 달할 것이라고 예측된다된다. 왼쪽 그래프에서 파란 선으로 나타낸 성장률이 2002년 214%에서 3년 만에 78%로 급격히 떨어지는 듯한 느낌을 가지지만, 78%의 성장률이 결코 낮은 성장률이 아니라는 것을 현재의 한국 시장과 비교해보면 알 수 있따 현재 아시아 지역 최고를 자랑하는 한국 on-line 게임 시장의 규모는 2002년에 4천 4백억원을 나타내고 있고, 2003년에는 5천 5백억의 시장규모를 예상하고 있어서 시장…(drop)
설명
A3의중국(中國)시장진출을위한마케팅전략(strategy)수립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A3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doc( 71 )
A3의 중국(中國) 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strategy) 수립
레포트/경영경제
다. 2003년의 중국(China) on-line 게임 시장 규모는 110%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위에 따른 시장 소비액은 약 21.4억 위 엔 (321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