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특징과 성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2:26
본문
Download : 광고의 특징과 성격.hwp
이때 흐르는 카피 `쓸데없는 사이트는 다 버렸어.MSN 하나면 돼.`
이 광고는 뚱뚱한 여성이 매력적인 여인으로 바뀌는 부분과 소비자에게 약간은 엽기적으로 보일 수 있는 것이 advantage(장점) 이다.광고의특징과성격 , 광고의 특징과 성격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의 특징과 성격
,경영경제,레포트
다.
처음 하는 글
TV 광고의 特性
광고예시 두가지
새롭게 뜨는 촌스럽고 우스운 광고
갈아만든배 ‘이발소편’
마치는 글
광고예시 두가지
`어! 살이 흘러내리네` 특수效果(효과) 도입 `영화같은 CF`눈길 `쓸데없는 사이트와 살 버리자` 컨셉트 사용
영화 같은 광고가 화제다.
광고의특징과성격
설명
순서
광고사례분석을 통해 광고의 특징과 성격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사가 만든 생활 속의 포털사이트 MSN의 `샤워편`광고에서 선보인 바 있는 모형틀을 사용, 가을 광고계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따
약간은 사이버적이면서 컬트적인 분위기 속에서 뚱뚱한 여성(모델 : 박춘성)이 샤워를 하기 위해 수건을 두르고 나타난다.
이어 컴퓨터 그래픽 작업은 영화 `매트릭스``라이…(ski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고의 특징과 성격.hwp( 71 )
광고사례(instance)分析(분석)을 통해 광고의 특징과 성격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박춘성의 얼굴과 팔뚝을 석고로 떠서 사람의 살갗과 거의 유사한 특수재질로 만든 모형틀을 제작한 것. 이 모형틀은 나중 촬영에서 살이 흘러내리는 效果(효과)를 거의 완벽하게 수행해냈다.
영화 `쉬리`와 `자귀모`에서도 선보인 모형틀 기법을 도입했다.
샤워를 하면서 흘러내리는 물과 함께 살갗이 흘러내리면서 볼품없던 모델은 이내 날씬하고 매력적인 여성(모델 : 신민아)으로 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