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마케팅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7:58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전략.ppt
설명
누리망 marketing
누리망 marketing 개요
누리망 marketing 전략(戰略)
누리망 marketing 效果 측정(measurement)
누리망 marketing 개요
누리망 marketing 의 槪念
매스marketing 과 누리망 marketing
누리망 marketing 도구
누리망 marketing 의 advantage
누리망 marketing 의 槪念
marketing (marketing)
개인과 조직의 목적을 충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기 위해 아이디어, 상품, 서비스를 정립하고, 가격과 촉진 그리고 유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
누리망 marketing (Internet marketing)
누리망 을 활용한 고객과의 중장기적 관계 marketing (relationship marketing)
일대일 marketing +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 on-line marketing
누리망 marketing 의 槪念(계속)
일대일 marketing (one-to-one marketing): 고도로 目標(목표)화된 시장 또는 개인화된 고객에 대해 개별적인 광고와 도구를 사용하는 marketing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database marketing): 고객에 대한 정보를 토대로 구축된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特性을 고려하여 이루어지는 marketing
on-line marketing (on-line marketing): 쌍방향 on-line 매체를 이용한 marketing
사이버 marketing (cyber marketing)
누리망 을 포함한 on-line 네트워크,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등의 사이버 공간을 활용한 marketing
누리망 marketing 의 槪念(계속)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의 특징
고객과의 일대일 관계 구축
고객과의 일대일 접촉을 통한 개별적 욕구 파악과 그 욕구의 만족이 주 목적
쌍방적 의사소통
기업이 제공한 정보에 대해 소비자들이 reaction 을 보이거나 意見을 피력할 수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통해 소비자가 기업과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게 됨
관계 구축을 통한 고객 평생가치의 극대화
고객의 평생가치(LTV: Life Time Value)란 고객이 특정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처음으로 구매했을 때부터 마지막으로 구입할 것이라고 판단되는 시점까지 구입 가능한 제품이나 서비스의 누계액
매스marketing 과 누리망 marketing …(skip)
인터넷마케팅전략,IT정보통신,사업계획
순서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전략.ppt( 36 )
인터넷마케팅전략 , 인터넷마케팅전략IT정보통신사업계획 , 인터넷마케팅전략
Internet마케팅전술
Internet마케팅전술
사업계획/IT정보통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