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DKU 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DKU 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tropica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DKU 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08:28

본문




Download : DKU 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국제적 인지도 부족
라. flight(항공)화물 부문 취약

가. flight(항공) 화물 중 IT 제품
비중 확대
나. 주 5일 근무제 시행
다.


Download : DKU 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3 )




설명
_SLIDE_1_
DKU AIRLINE
품질경쟁력 analysis(분석)
LOGO
_SLIDE_2_
DKU Airline 기업 introduce
경쟁기업analysis(분석) 및 CR3
고객analysis(분석)
DKU Airline의 품질요소
DKU Airline의 품질관리
DKU Airline의 서비스 실패와 Cause
DKU Airline의 개선점
_SLIDE_3_
DKU Airline 기업 introduce
기업경영철학, 경영이념
SWOTanalysis(분석)
4Panalysis(분석)
_SLIDE_4_
기업introduce -기업경영철학, 경영이념

LOGO
기업철학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쾌적하게 모시는 것
경영이념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철학
고용증대를 통한 사회기여와 합리성에 기반한 경영
_SLIDE_5_
기업introduce - SWOTanalysis(분석)

LOGO
가. 안전성 확보
나. 서비스의 우수성
다. 낮은 비행기 기령
라.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
마. China노선 최다 운행 및
최다 승객 수송
바. 경쟁사 비해 저렴한 가격

가. flight(항공)기, 노선 수의 부족
나. 국내 flight(항공) 산업의 후발 주자
다. 인천 국제 공항 건설
라. 스타 얼라이언스 가입
마. 근접국의 flight(항공) 수요 성장세



가. 산업 내 경쟁의 심화
- 저가flight(항공)사들의 급증
나. 질병 재발 가능,
테러 발생 등의 위협


_SLIDE_6_
기업introduce - 4Panalysis(분석)

LOGO
① 예약 서비스
Call back Service를 실행함으로 예약 센터 내 전담 팀에서 고객 집으로 직접 전화로 예약확정통보.
② 전자 발권제도
손쉽게 flight(항공)권을 구입하고 가까운 소규모 여행사를 통해서도 flight(항공)권을 예매하고 바로 표를 받을 수 있음.
③ 국제선 지방승객 수하물 서비스
국제선을 이용하려는 지방 승객들의 짐을 자동으로
④ 기내 서…(drop)



DKU 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KU 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DKU 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DKU AIRLINE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KU,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KU 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DKU%20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DKU%20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DKU%20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DKU%20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DKU%20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DKU%20AIRLIN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