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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의 기업introduce와 내외부 environment(환경) 분석,marketing strategy분석 및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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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4 2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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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카카오톡의 기업소개와 내외부 환경분석,마케팅 전략분석 및 성공사례.pptx




Download : 카카오톡의 기업소개와 내외부 환경분석,마케팅 전략분석 및 성공사례.pptx( 96 )


카카오톡의 기업introduce와 내외부 environment(환경) 분석,marketing strategy분석 및 성공instanc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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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카카오톡,기업소개와,내외부,환경,마케팅,전략,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카카오톡의 기업introduce와 내외부 environment(환경) 분석,marketing strategy분석 및 성공instanc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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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MARKETING
_SLIDE_2_
CONTENTS
0 2
0 3
0 4
0 5
0 6
카카오톡이란
외 내부 環境(환경)分析(분석) & SWOT 分析(분석)
마케팅 전략(戰略) 分析(분석)
성공example(사례)
결론
0 1
선정 이유
_SLIDE_3_
출시2년 만에4천만이 넘는 가입자를 모은
국내 1위의 모바일 서비스. 어떻게

앞으로 나아갈 누리망 마케팅 전략(戰略) 은
카카오톡 선정이유
_SLIDE_4_

카카오톡이란
- (주)카카오가 제공하는 글로벌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
- 로그인 없이 실시간 그룹채팅 및 1:1 채팅 가능
- 현재 국내 가입자 수 3500만명 돌파
_SLIDE_5_
그룹 콜
3~5명의 친구들과 함께 그룹통화
친구와 실시간으로 음성 통화
해외 사용자를 위한 13개의 언어지원
카카오톡이란
문자채팅과 사진, 동영상, 음성메시지, 연락처 까지 전송가능
멀티미디어 채팅
13개 언어지원
보이스톡
_SLIDE_6_
친구목록에서
이름으로 친구
검색
즐겨 찾는
친구 등록
친구 목록에서 이름 검색을 통해 친구 찾기
평소 자주 대화하는 친구 즐겨찾기 등록.
연락처등록 외에 아이디로 등록 가능.
연락처가 등록된 친구들을 자동으로 친구 추가
카카오톡이란
친구 자동등록
아이디로
친구 찾기
_SLIDE_7_
위험 정도 : 높음
다음 ‘ 마이피플’ , 네이버 ‘ 네이버 톡 ’ = ‘ 라인’
높은 시장 점유율
산업 간 경쟁 치열
외부環境(환경) 分析(분석) - 산업 내 경쟁
PC에서 모바일 중심으로 變化하면서 모바일 메신저가 높은 성장률 달성
_SLIDE_8_

낮은 진입 장벽과 투자비용
- 카카오톡 같은 메신저의 경우,
초기 최초 진입자 우위效果를 봄

모바일 서비스라 진입장벽이 낮고
투자비용도 적어서
신규 진입자의 위험이 높음
진입 저지 전략(戰略) : 제품 差別(차별) 화

신규 시장 진입자들과의 경쟁에
살아남기 위해 기존 사용자 유…(省略)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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