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기업마케팅instance(사례)] 무균무때 -피죤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기업마케팅instance(사례)] 무균무때 -피죤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tropica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마케팅instance(사례)] 무균무때 -피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03:15

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무균무때 -피죤.doc





이 같이 빨리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올린 요인은 2년여간의 철저한 소비자조사를 통해 기존 세정제와는 다른 살균세정제로 discrimination화한데 있다
또 생활수준 향상에 따라 세분화된 세정제를 원하는 소비자의 욕구에 맞 춰 장소별 용도별로 제품을 세분화해 주방용, 욕실용, 실리콘용, 에어컨 용, …(drop)
[기업마케팅사례] 무균무때 -피죤 , [기업마케팅사례] 무균무때 -피죤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무균무때 피죤



[기업마케팅instance(사례)] 무균무때 -피죤



[기업마케팅사례]%20무균무때%20-피죤_doc_01.gif [기업마케팅사례]%20무균무때%20-피죤_doc_02.gif
[기업마케팅instance(사례)] 무균무때 -피죤

다.
무균무때의 core적 기능은 기존의 제품들이 살균component과 세정component을 동시 에 사용하지 못했던 기술적인 drawback(걸점)을 해결한데 있다
무균무때는 단순 히 때만 벗겨내고 인체에 독한 소독concept(개념)의 살균제와는 달리 살모넬라균, O-157균, 대장균 등 인체에 유해한 50여가지 세균을 순간박멸시키는 살 균력과 특수분해 component으로 때를 녹여내는 세정력을 동시에 갖고 있다
또한 악취제거기능까지 갖고 있다
무균무때는 국가공인기관인 한국화학시험 연구원에서 국내최초로 세정제 부문 `살균마크`와 `안전마크`를 동시에 획득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살균력이 강한 제품은 인체에 해롭다는 인식과는 달리 인체에 전혀 유해하지 않아 environment친화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무균무때는 2001년 4월 출시된후 6개월만에 매출 50억원을 달성하며 250 억원 세정제 시장 점유율 20%에 도달했다.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무균무때 -피죤.doc( 95 )




기업마케팅사례,무균무때,피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무균무때는 생활용품 전문회사 피죤이 84년부터 한국화학연구소 궁리한 박사팀과 총 100억원을 투자해 만든 신concept(개념) 살균세정제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