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6:48
본문
Download :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화장품시장 친환경 웰빙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ORIGINS
_SLIDE_2_
ORIGINS
오리진스 BI,PI
방향
나무를 형상화 한 BI가 조잡해보이고,
세련된 느낌이 덜 든다.
자연주의 스타일을 이야기 하기보다는
자연을 모티브로 한 인공적인 느낌이 든다.
`` 成分표시, 자연이미지, 다양한 컬러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3_
ORIGINS
Type study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4_
ORIGINS
Logo design 1차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5_
ORIGINS
Logo design 2,3차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6_
ORIGINS
Logo design 4차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7_
ORIGINS
Logo design 5차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8_
ORIGINS
Logo design 6차 - 최종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9_
ORIGINS
Package design 1차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10_
ORIGINS
Package design 2차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11_
ORIGINS
Package design 3차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12_
ORIGINS
Package design 3차
Concept : 자연주의, 현대적인, 고급화
_SLIDE_13…(To be continued )
Download :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6 )
화장품시장,친환경,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PI는 成分 표시에 관한 내용이 없어
제품 구매시 혼란을 준다.
`` 자연주의를 concept으로 모던하게 바꾸어 화장품 패키지에 어울리게 디자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