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VS DSP미디어(소녀시대VS카라) 日本(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비교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00:52
본문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 VS DSP미디어(소녀시대VS카라)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pptx
SM엔터테인먼트 VS DSP미디어(소녀시대VS카라) 日本(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비교analysis(분석)
%20%EC%9D%BC%EB%B3%B8%EC%8B%9C%EC%9E%A5%EC%A7%84%EC%B6%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9%84%EA%B5%90%EB%B6%84%EC%84%9D_pptx_01.gif)
%20%EC%9D%BC%EB%B3%B8%EC%8B%9C%EC%9E%A5%EC%A7%84%EC%B6%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9%84%EA%B5%90%EB%B6%84%EC%84%9D_pptx_02.gif)
%20%EC%9D%BC%EB%B3%B8%EC%8B%9C%EC%9E%A5%EC%A7%84%EC%B6%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9%84%EA%B5%90%EB%B6%84%EC%84%9D_pptx_03.gif)
%20%EC%9D%BC%EB%B3%B8%EC%8B%9C%EC%9E%A5%EC%A7%84%EC%B6%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9%84%EA%B5%90%EB%B6%84%EC%84%9D_pptx_04.gif)
%20%EC%9D%BC%EB%B3%B8%EC%8B%9C%EC%9E%A5%EC%A7%84%EC%B6%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9%84%EA%B5%90%EB%B6%84%EC%84%9D_pptx_05.gif)
%20%EC%9D%BC%EB%B3%B8%EC%8B%9C%EC%9E%A5%EC%A7%84%EC%B6%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9%84%EA%B5%90%EB%B6%84%EC%84%9D_pptx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SM엔터테인먼트 VS DSP미디어(소녀시대VS카라) 日本(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비교analysis(분석)
SM엔터테인먼트,VS,DSP미디어,소녀시대VS카라,일본시장진출,마케팅전략,비교,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SM Ent. & DSP Media 일본진출전략(strategy).
_SLIDE_2_
Contents
서론
선정동기
기업紹介(소개)
본론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SWOT
STP
SM 소녀시대 4P전략(strategy)
DSP 카라 4P 전략(strategy)
conclusion
해외진출성과
시사점
_SLIDE_3_
서론
선정동기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선정동기
전세계를 강타
전세계적인 한류 팬클럽
K- POP 열풍
文化(culture) 를 넘어서 이제는 국가경쟁력에도 큰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한류열풍을 주도하는 요인을 分析(분석)
한류가 하나의 트렌드
글로벌시장에서의 세계소비자들의 취향을 점유해나가고 있는 한국대표 엔터테인먼트기업의 성공요인
성공적인기업
_SLIDE_5_
기업紹介(소개)
대표: 이수만
1995년 자본금 5000만원으로 설립
소속된 가수: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보아등
1991년에 설립
음반기획 및 제작, 연예인 매니져먼트, 음반 유통등 관련 분야를 확장
소속된 가수: 카라, 레인보우
_SLIDE_6_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국내음반시장
포화상태에 다다른 시장
Off-line매장 On-line매장
유통구조change(변화)
협소한 시장규모
_SLIDE_7_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일본음반시장
시장규모
미국의 POP 장르 규모의 4배이상
세계수준의 J-POP
세계적인 수준의 음악성, 세계인들의 인정, 다양한 장르
일본 음악의 시장 구조
_SLIDE_8_
일본 아이돌과 달리 춤, 연기, 노래, 다양한 文化(culture) 의 이해
육식녀로 대표되는 10~20대 여성들에게 롤 모델로서의 높은인기
기존의아이돌 그룹시장의 성격과 전혀 다름
겨울연가, 대장금등의 드라마와 보아등의 한류 가수의 influence(영향)으로인한 한류열풍
세계음반시장 2위, 우리나라의 30배 크기를 가진 일본 음반 시장
AKB48 이란 최대의 아이돌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 VS DSP미디어(소녀시대VS카라)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pptx( 57 )
SM엔터테인먼트 VS DSP미디어(소녀시대VS카라)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SM엔터테인먼트 VS DSP미디어(소녀시대VS카라)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SM엔터테인먼트 VS DSP미디어 소녀시대VS카라 일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비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