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이케아 글로벌전략分析(분석)과 이케아 미국시장 현지화전략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3 02:42
본문
Download : IKEA 이케아 글로벌전략분석과 이케아 미국시장 현지화전략 분석.pptx
Download : IKEA 이케아 글로벌전략분석과 이케아 미국시장 현지화전략 분석.pptx( 15 )
설명






IKEA 이케아 글로벌전략分析(분석)과 이케아 미국시장 현지화전략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IKEA 이케아 글로벌전략分析(분석)과 이케아 미국시장 현지화전략 分析(분석)
순서
_SLIDE_1_
IKEA의 글로벌책략
_SLIDE_2_
Contents
2
01. 이케아 선정배경
02. IKEA 글로벌책략 分析
1) marketing 4P책략
2) 差別(차별) 화 책략
03. 이케아 미국진출example(사례) 를 통한 현지화의 노력
1) 미국진출 초기책략과 한계
2) 적극적 현지화 책략을 통한 극복
3) 日本 의 현지화 example(사례)
04. 미국의 example(사례) 를 통해 본 IKEA의 글로벌 책략
05. 結論(결론)
_SLIDE_3_
01. 이케아 선정배경
3
_SLIDE_4_
01. 이케아 선정배경
▶ 세계 가구시장을 지배하고 있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의 影響력
▶타 가구회사화는 差別(차별) 화된 책략과 획기적인 marketing
▶전세계 40여 개국의 약 300개의 매장
▶2014년 경기도 광명시에 대형 매장 오픈 예정
4
가구공룡 IKEA
_SLIDE_5_
02. IKEA 글로벌책략 分析
5
_SLIDE_6_
02. IKEA 글로벌책략 分析
6
1) marketing 4P책략
PRICE
PROMITION
PLACE
PRODUCT
▶저가책략
▶박리다매
▶조립식 가구
▶공급자와의
Win-Win
책략
▶블러뷰effect
▶One stop
책략
▶카탈로그책략
▶제품생산책략
▶다양한 상품 ▶실용성
▶스타일과 디자인
▶공급처
▶물류자동화
_SLIDE_7_
02. IKEA 글로벌책략 分析
7
유통差別(차별) 화
상품기획 差別(차별) 화
디자인 差別(차별) 화
▶대형 창고형 매장
▶Cell방식의 제품
전시
▶Self 쇼핑
▶목표(goal)가격 중심의
상품 기획
▶신상품 런칭
▶상품의 세분화책략
▶운영상품의 적정수
유지책략
▶디자인의 단순화,
다양화
▶신상품책략
▶가격 맞춤 디자인
▶디자인 실명제
2) 差別(차별) 화 책략
_SLIDE_8_
03. 이케아 미국진출example(사례) 를 통한 현지화의 노력
8
_SLIDE_9_ …(drop)
IKEA 이케아 글로벌전략분석과 이케아 미국시장 현지화전략 분석 , IKEA 이케아 글로벌전략분석과 이케아 미국시장 현지화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IKEA 이케아 글로벌전략과 이케아 미국시장 현지화전략
IKEA,이케아,글로벌전략과,이케아,미국시장,현지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