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Engineering] Human Fa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16:22
본문
Download : [전자공학] Human Face.doc
표정으로는 화난표정, 웃는 표정, 윙크하는 표정, 슬픈 표정, 그리고 이들 표정들이 임의로 동작하도록 하였고 코를 막을 경우에는 숨을 쉬려고 하는 표정이 나타나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숨막히는 표정을 이용하기 위해서 코 부분에 광 센서를 부착시켰습니다. 눈썹과 눈꺼풀과 입을 움직이기 위해 모터...
Human Face
구 현 목 표 ( The Aim )
* Lego를 이용해 실제 사람 얼굴의 눈썹, 눈꺼풀, 눈, 코, 입들을 이용해 여러 가지 표정들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하드웨어 구성 ( Human Face Hardware Composition )
위 그림에 보이듯 사람의 얼굴을 구성하는 부분으로는 눈썹, 눈꺼풀, 오른 눈, 왼 눈, 입과 코가 있으며 이를 위해 모터 3개(노란색 1번, 4번, 5번), 전구 2개(노란색 2번, 3번), 광 센서 1개(녹색 3번), 회전센서 2개(녹색 1번, 2번)를 이용했습니다.
윈도우 기반의 MFC를 사용하여 GUI를 제작하여 소켓 통신을 통해 각 표정을 제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 표정으로는 화난표정, 웃는 표정, 윙크하는 표정, 슬픈 표정, 그리고 이들 표정들이 임의로 동작하도록 하였고 코를 막을 경우에는 숨을 쉬려고 하는 표정이 나타나도록 하였습니다. 임의의 표정…(To be continued )
[전자Engineering] Human Face
순서
Download : [전자공학] Human Face.doc( 54 )
![[전자공학]%20Human%20Face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84%EC%9E%90%EA%B3%B5%ED%95%99%5D%20Human%20Face_doc_01.gif)
![[전자공학]%20Human%20Face_doc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84%EC%9E%90%EA%B3%B5%ED%95%99%5D%20Human%20Face_doc_02.gif)
![[전자공학]%20Human%20Face_doc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84%EC%9E%90%EA%B3%B5%ED%95%99%5D%20Human%20Face_doc_03.gif)
![[전자공학]%20Human%20Face_doc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84%EC%9E%90%EA%B3%B5%ED%95%99%5D%20Human%20Face_doc_04.gif)
![[전자공학]%20Human%20Face_doc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84%EC%9E%90%EA%B3%B5%ED%95%99%5D%20Human%20Face_doc_05.gif)
![[전자공학]%20Human%20Face_doc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84%EC%9E%90%EA%B3%B5%ED%95%99%5D%20Human%20Face_doc_06.gif)
[전자공학],Human,Face,공학기술,레포트
다.
하드웨어 구성 ( Human Face Hardware Composition )
위 그림에 보이듯 사람의 얼굴을 구성하는 부분으로는 눈썹, 눈꺼풀, 오른 눈, 왼 눈, 입과 코가 있으며 이를 위해 모터 3개(노란색 1번, 4번, 5번), 전구 2개(노란색 2번, 3번), 광 센서 1개(녹색 3번), 회전센서 2개(녹색 1번, 2번)를 이용했습니다.
Thread Message State Real Actuating 눈썹
Eyebrows s Socket 연결 성공 눈썹을 한번만 아래로 갔다가 올라온다.
소프트웨어 구성 ( Human Face Software Composition )
총 7개의 Thread로 구성된 RT-Linux의 제어 프로그램(program]) 은 Windows의 MFC 기반의 GUI와 통신을 위한 Thread 하나와 눈, 눈썹, 눈꺼풀, 입을 제어하는 각 Thread 하나씩 4개, 그리고 코 막힘을 감지하여 메시지를 만들어 내는 Thread 하나, 마지막으로 4가지 표정 메시지를 임의로 만들어 내는 Thread 하나 이렇게 총 7개의 Thread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윈도우 기반의 MFC를 사용하여 GUI를 제작하여 소켓 통신을 통해 각 표정을 제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전자Engineering] Human Face
[전자공학] Human Face , [전자공학] Human Face공학기술레포트 , [전자공학] Human Face
설명
레포트/공학기술
Human Face
구 현 목 표 ( The Aim )
Lego를 이용해 실제 사람 얼굴의 눈썹, 눈꺼풀, 눈, 코, 입들을 이용해 여러 가지 표정들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눈썹과 눈꺼풀과 입을 움직이기 위해 모터를 각각 이용하였고 눈썹과 눈꺼풀은 정확하게 움직임을 제어하기 위해 회전센서를 각각 연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