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CRM(돈되는 CRM,소크라테스와 CRM,기업 성공과 실패事例分析) > tropical3 | tropical.kr report

CRM(돈되는 CRM,소크라테스와 CRM,기업 성공과 실패事例分析) > tropical3

본문 바로가기

tropica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RM(돈되는 CRM,소크라테스와 CRM,기업 성공과 실패事例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7 13:27

본문




Download : CRM(돈되는 CRM,소크라테스와 CRM,기업 성공과 실패사례분석).pptx






CRM(돈되는 CRM,소크라테스와 CRM,기업 성공과 실패事例分析)




CRM,돈되,CRM,소크라테스와,CRM,기업,성공과,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CRM(돈되는 CRM,소크라테스와 CRM,기업 성공과 실패사례분석) , CRM(돈되는 CRM,소크라테스와 CRM,기업 성공과 실패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RM 돈되 CRM 소크라테스와 CRM 기업 성공과 실패사례
레포트/경영경제




CRM(돈되는%20CRM,소크라테스와%20CRM,기업%20성공과%20실패사례분석)_pptx_01.gif CRM(돈되는%20CRM,소크라테스와%20CRM,기업%20성공과%20실패사례분석)_pptx_02.gif CRM(돈되는%20CRM,소크라테스와%20CRM,기업%20성공과%20실패사례분석)_pptx_03.gif CRM(돈되는%20CRM,소크라테스와%20CRM,기업%20성공과%20실패사례분석)_pptx_04.gif CRM(돈되는%20CRM,소크라테스와%20CRM,기업%20성공과%20실패사례분석)_pptx_05.gif CRM(돈되는%20CRM,소크라테스와%20CRM,기업%20성공과%20실패사례분석)_pptx_06.gif


Download : CRM(돈되는 CRM,소크라테스와 CRM,기업 성공과 실패사례분석).pptx( 78 )



_SLIDE_1_

책 introduce

기업 적용 사례(instance)
기업 성공 사례(instance)
기업 실패 사례(instance)

CRM 실패 요인
돈되는 CRM
소크라테스와 CRM
롯데카드, Statoil
월간잡지 행복이 가득한 집
한국 마사회
하나로 텔레콤 marketing
Contents
_SLIDE_2_
책 introduce
돈되는 CRM
선정이유

CRM의 도입기인 2001년에 출간되어
원론적이고 理論(이론)적인 CRM의 모습과
역할을 예고하는 책

성공하는 CRM과 실패하는 CRM이라는
각각의 방법을 기술
_SLIDE_3_
책 introduce
돈되는 CRM
내용 요약

영업과 marketing 은 어디로

-CRM은 영업과 marketing 의 산업혁명의 스타트점이다.

CRM 기술과는 어떤 상관관계가 있는가

-직접 고객의 정보를 수집하고 관리,
필터링 할 수 있는 기술적 기반에 위치
기업environment(환경) 과 소비문화의 ‘NEEDS’위에 서로 주고받음

CRM 영업과 marketing 을 어떤 방식으로 선도해야 하는가

...

_SLIDE_1_

책 introduce

기업 적용 사례(instance)
기업 성공 사례(instance)
기업 실패 사례(instance)

CRM 실패 요인
돈되는 CRM
소크라테스와 CRM
롯데카드, Statoil
월간잡지 행복이 가득한 집
한국 마사회
하나로 텔레콤 marketing
Contents
_SLIDE_2_
책 introduce
돈되는 CRM
선정이유

CRM의 도입기인 2001년에 출간되어
원론적이고 理論(이론)적인 CRM의 모습과
역할을 예고하는 책

성공하는 CRM과 실패하는 CRM이라는
각각의 방법을 기술
_SLIDE_3_
책 introduce
돈되는 CRM
내용 요약

영업과 marketing 은 어디로

-CRM은 영업과 marketing 의 산업혁명의 스타트점이다.

CRM 기술과는 어떤 상관관계가 있는가

-직접 고객의 정보를 수집하고 관리,
필터링 할 수 있는 기술적 기반에 위치
기업environment(환경) 과 소비문화의 ‘NEEDS’위에 서로 주고받음

CRM 영업과 marketing 을 어떤 방식으로 선도해야 하는가

-기업이 change(변화)된 시장의 상황에 맞는 정보가 CRM을 통해 도출
적극적이고 보다 세밀한 표적 marketing 과 영업이 가능
_SLIDE_4_
소크라테스와 CRM
선정이유

기존 CRM 관련 서적들이 理論(이론) 중심인데 반해,
현장에서 실제로 시행되는 CRM사례(instance)를 실무자와 현업종사자의 시각으로 바라봄

CRM을 처음 접하는 이들과 CRM 실무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책
책 introduce
_SLIDE_5_
1,300 만 명의 고객 보유
고객경험 analysis solution
SAS CXA

기업 적용 사례(instance)

통합 트래픽 analysis시스템 구축
_SLIDE_6_
순 방문자수(UV)
방문자 및
구매자 現況(현황)
시간대별
상품 인기도
페이지 별 클릭 선호도
고객 프로파일링

페이지 뷰(PV)
기업 적용 사례(instance)
_SLIDE_7_
Statoil

노르웨이 석유류 제조유통 업체
Campaign Management를 위해 국내 SAS사와 협력
Premium C…(skip)
CRM(돈되는 CRM,소크라테스와 CRM,기업 성공과 실패事例分析)
설명



다.
Total 40,9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