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국제관광경영전략 - 이지젯의 경영전략 > tropical3 | tropical.kr report

국제관광경영전략 - 이지젯의 경영전략 > tropical3

본문 바로가기

tropica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관광경영전략 - 이지젯의 경영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5:26

본문




Download : 국제관광경영전략 - 이지젯의 경영전략.hwp




런던시내 지하철 1구간 요금은 1.6파운드(3,000원) 가장 먼 거리인 6구간의 거리는 3.7파운드(7,000원)에 비하면 이 가격은 지하철 6구간 왕복요금보다 적다는 이야기다. (3) 기내서비스의 최소화
국제관광경영전략 - 이지젯의 경영전략
그러나 이런 flight(항공) 업계의 위기속에서도 오히려 매출이 증가하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flight(항공)사가 있다아 이 flight(항공)사는 영국에서 런던까지 가는데 단돈 13,000에 갈 수 있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flight(항공)권을 제시한다. 각 나라는 자국 flight(항공)사 지원에 발 벗고 나섰으며 flight(항공)업계도 인원 감축 등 구조 조정에 들어갔다.


국제관광경영전략,이지젯의 경영전략
Ⅰ. 서론
4) 이지젯을 성공적으로 이끈 외부 환경적 요인
(1) 바쁜 운항 스케쥴로 인한 안전문제
(3) 시장 경쟁 심화








Download : 국제관광경영전략 - 이지젯의 경영전략.hwp( 64 )


Ⅱ. 본론
(2) 비교 열위 경쟁자


Ⅱ. 본 론


3) 이지젯의 경영전략

6) 문제점에 대한 해결방안(方案)
(1) intro
국제관광경영전략 - 이지젯의 경영전략-5842_01.jpg 국제관광경영전략 - 이지젯의 경영전략-5842_02_.jpg 국제관광경영전략 - 이지젯의 경영전략-5842_03_.jpg 국제관광경영전략 - 이지젯의 경영전략-5842_04_.jpg 국제관광경영전략 - 이지젯의 경영전략-5842_05_.jpg

2001년 10월 Swiss Air 파산, 11월 벨기에 제 2의 flight(항공)사 국영 Sabena flight(항공) 파산 등 9.11 테러 이후 세계의 flight(항공)시장은 침체되었고 대형flight(항공)사들의 수입이 급감하였다. 지하철요금보다 더 저렴하고 하루의 식사비용으로 여행을 갈 수 있는 flight(항공)사, 이 flight(항공)사는 바로 이지젯이다. ‘가장 저렴한 가격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는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초저가 strategy으로 유럽의 flight(항공)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이지젯은 `easy`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저가strategy의 마케팅을 펼쳐 유럽 내에서 렌터카 사업, 피씨방 사업, 호텔 사업 및 기타 다양한 사업에 진출한다. 이지젯의 strategy적 analysis, 선택 그리고 strategy실행 과정에 대해 알아보고 이지젯의 대형flight(항공)사들과의 差別화된 마케팅 strategy과 효율적인 strategy을 통해 앞으로 우리flight(항공)시장이 나아가야 할 방향등 제시하고자 한다. 이지젯은 영국 근교의 루튼(Luton)공항을 기반으로 하는 flight(항공)사며,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루어 내고 있다아

(2) 유통구조의 개선
순서

설명
5) 이지젯이 직면한 문제들
(4) 루튼공항을 베이스로 이용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Ⅲ. 결 론
(6) Travel Agent Free Airline 운영


1) 이지젯 intro 및 연혁
(5) 비행기의 회전율을 높인다
(1) 소개
(2) 공항까지의 접근성
1) 이지젯 소개 및 연혁
(7) 차별화전략

Ⅰ. 서론 Ⅱ. 본론 1) 이지젯 소개 및 연혁 (1) 소개 (2) 연혁 2) 이지젯의 이념 3) 이지젯의 경영전략 (1) 가격차별화 (2) 유통구조의 개선 (3) 기내서비스의 최소화 (4) 루튼공항을 베이스로 이용 (5) 비행기의 회전율을 높인다 (6) Travel Agent Free Airline 운영 (7) 차별화전략 4) 이지젯을 성공적으로 이끈 외부 환경적 요인 (1) EU의 규제 철페 (2) 비교 열위 경쟁자 5) 이지젯이 직면한 문제들 (1) 바쁜 운항 스케쥴로 인한 안전문제 (2) 공항까지의 접근성 (3) 시장 경쟁 심화 6) 문제점에 대한 해결방안 Ⅲ. 결 론 참고문헌


2) 이지젯의 이념
(2) 연혁
참고한 문헌


(1) 가격차별화
(1) EU의 규제 철페

다. 이에 따라 저가가격 임에도 불구하고 유럽시장에서 성공한 이지젯에 대한 기업analysis과. 이지젯은 가격중심strategy을 실천한 전형적인 예이다.
이지젯은 1995년에 그리스의 한 젊은 사업가(그 당시 28세) Stelios Haji-loannou에 의해서 설립 되었다. 처음 설립 당시 이지젯은 오직 2대의 임대비행기(Boeing 737-200)로 스타트하였으며 Motto는 ‘Fly for the price of a pair of jeans, only £29.00 one way` (청바지 한 벌 값으로 비행기 이용)이다.
Total 40,9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