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경영 경제] 다국적 기업 경영 노키아의 성공 戰略 / 목 차 1. 서론 1 > tropical3 | tropical.kr report

[경영 경제] 다국적 기업 경영 노키아의 성공 戰略 / 목 차 1. 서론 1 > tropical3

본문 바로가기

tropica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 경제] 다국적 기업 경영 노키아의 성공 戰略 / 목 차 1. 서론 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02:03

본문




Download : [경영 경제] 다국적_기업_경영_노키아의_성공_전략.ppt





Download : [경영 경제] 다국적_기업_경영_노키아의_성공_전략.ppt( 45 )


설명
목 차 1. 서론 1.1 통신시장 현황 1.2 About NOKIA 2...


목 차 1. 서론 1.1 통신시장 現況 1.2 About NOKIA 2. 글로벌화 전략 5 2.1 선택과 집중 2.2 통신기술 표준화 2.3 브랜드 파워 구축 2.4 아웃소싱 2.5 글로벌 경영 3. 結論 1.통신시장現況 가입자 규모 및 展望 2006년 약 25억 명 아프리카, 동유럽, 라틴아메리카, 중동 등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성장 2010년 약 27~30억 명 예상 국가별 이동전화 가입자 연平均(평균) 성장률(2000~2004) 신흥경제 4국 BRICs 가입자 수의 높은 증가추세 한국, 日本 ,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등 OECD중심 국가는 성숙기 진입 제조업체 경쟁現況 주요 제조업체 전략비교 2004년 하반기를 시작으로 주요 단말기 제조업체간 제품의 Portfolio가 Cate-gory(가격,기능)별로 다양화, 전략적인 사업방향 變化(변화) 삼성전자는 High End Mid Range, 노키아와 모토로라는 Mid Range Low End 시장 04년 하반기부터 모토로라 및 노키아가 High End 시장진입 이원화 전략 노키아 5년 디자인과 브랜드 전략의 혁신에 주력 3G 시장 수요 대응 준비하는 동시에 통합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N-시리즈)을 선보이며 멀티미디어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하는 전략 저가시장에서 히트모델인 100 100 모델 지속적 출시 방침 모토로라 `04년 말 RAZR 제품 출시로 고가시장에서 선전 후속 시리즈 제품인 PEBL, SLVR V8 및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영 경제 다국적 기업 경영 노키아의 성공 전략 / 목 차 1. 서론 1


[경영 경제] 다국적_기업_경영_노키아의_성공_전략-9005_01.gif [경영 경제] 다국적_기업_경영_노키아의_성공_전략-9005_02_.gif [경영 경제] 다국적_기업_경영_노키아의_성공_전략-9005_03_.gif [경영 경제] 다국적_기업_경영_노키아의_성공_전략-9005_04_.gif [경영 경제] 다국적_기업_경영_노키아의_성공_전략-9005_05_.gif
[경영 경제] 다국적 기업 경영 노키아의 성공 戰略 / 목 차 1. 서론 1
목 차 1. 서론 1.1 통신시장 現況(현황) 1.2 About NOKIA 2...












순서
다.
Total 40,9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