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의 수용관점에서 본 하우프트만의 『수달피 Biberpelz의 작품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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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4 0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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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작품이 1893년 9월 12일 독일 극장 Deutsches Theater에서 초연되었을 때, 관객들은 이 작품에 대해 대부분 부정적인 反應을 보였다:
설명
하우프트만 수달피 작품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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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프트만 수달피 작품구조 / ()
관객의 수용관점에서 본 하우프트만의 『수달피 Biberpelz의 작품구조
IV. 희극적 efficacy
다. 그것의 책임은 그의 작품의 장점 그리고 결함이다.
II. 현실 환상의 창조
그렇다면, 이 줄거리 구성의 결함은 무엇이었을까? 그것은 무엇보다도 바로 이 도둑희극에서 도둑이 잡히지 않은채 끝나는 열린 결말을 의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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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I. 문제의 제기
이 첫 공연을 본 모든 관객이 예기치 못한 conclusion(결론) 때문에 당혹스러워졌다면, 작가도 거기에 전혀 책임이 없지 않다. 장점은 극중 인물의 성격화에 있고, 결함은 줄거리구성에 있따





III. 현실 환상의 파괴
하우프트만 수달피 작품구조 / ()
하우프트만의 {수달피 Biberpelz}는 오늘날 독일 연극계에서 몇 안되는, 무대의 확고한 희극작품들중 하나 einer der wenigen bretterfesten deutschen Kom dien 로서 독일 희극을 대표하고 있따 하지만 이 작품이 처음 무대에 올랐을 때부터 관객의 사랑을 받은 것은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