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현대카드 영업marketing 의 분석 > tropical3 | tropical.kr report

현대카드 영업marketing 의 분석 > tropical3

본문 바로가기

tropica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카드 영업marketing 의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9:29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영업마케팅의 분석.ppt




현대카드,영업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현대카드 영업마케팅의 분석.ppt( 20 )


현대카드%20영업마케팅의%20분석_ppt_01.gif 현대카드%20영업마케팅의%20분석_ppt_02.gif 현대카드%20영업마케팅의%20분석_ppt_03.gif 현대카드%20영업마케팅의%20분석_ppt_04.gif 현대카드%20영업마케팅의%20분석_ppt_05.gif 현대카드%20영업마케팅의%20분석_ppt_06.gif



현대카드 영업마케팅의 분석 , 현대카드 영업마케팅의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영업마케팅




순서

현대카드 영업marketing 의 분석





현대카드 영업marketing 의 분석




make Break make
레드오션 분야 경쟁사 보다 12년 늦은 출발
2003년 이후 카드업계 유일하게 흑자 전환
[ Hyundai
Card ]
현재 국내 카드업계 시advantage유율 2위
국가 고객 만족도 조사(NCSI) 1위
현대카드의 discrimination화 된 마케팅 책략은 무엇인가
경쟁사와 달리 지속적으로 신상품 출시
‘남들이 가지 않는 길’‘ 최초 ’고집
현대캐피탈 2001년 10월 9일 Work out 상태에 있던 다이너스 카드인수
현대카드㈜로 사명변경
현대카드M 출시
신용카드 부분 서비스품질지수1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신용카드부분1위
GE캐피탈과 책략적 제휴
S&P 신용등급 BBB획득
국가고객만족도 신용카드부분 1위
한국윤리경영대상
슈퍼세이브출시 / 현대카드V 출시
한국신용평가원 신용등급 AA+ 상향
피치(Fitch) 신용등급 BBB+ 상향
시장 점유율 12.0%
당기순이익 3529억원 달성
Strength
Weakness
- 현대자동차 그룹사 네트워크의 활용
- 높은 브랜드 인지도
- 신 관념의 카드개발로 고객층 확대
- 세련되고 감각적인 이미지
- GE와의 책략적 제휴
- 카드업계의 후발기업
-경쟁사와 비교해서 떨어지는 수익률- 금융기관과의 시너지가 약…(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40,9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ropic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