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종류,장단점,사례 및 미래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18:44
본문
Download :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종류,장단점,사례 및 미래분석.pptx
컴퓨터 앞에 앉아 인터넷(Internet)을 해야 가능했던 on-line 광고들이 스마트 폰의 등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광고를 접할수 있는 기회가 늘어났다고 이해 할 수있다아 기본 marketing 활동과는 다르게 시간.공간의 장벽을 허물고 인터넷(Internet)을 기반으로 하는 장치를 통해 on-line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고, 판매하는 marketing 이다.
디지털 marketing 의 장단점
단점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이 가능하며 파급력이 있지만 대게 광고비용이 비싸다.
①
②
누리꾼들이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수 있게끔 유도하는것이 병행되어야 하는데 이를 위해 Pushmarketing 과 같은 장치들이 필요하다.
Download :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종류,장단점,사례 및 미래분석.pptx( 67 )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종류,장단점,사례 및 미래분석 ,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종류,장단점,사례 및 미래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 마케팅 개념과 종류 장단점 사례 미래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시공간의 장벽을 허물고, 인터넷(Internet)을 기반으로
디지털 marketing
_SLIDE_2_
목차
1. 디지털 marketing 이란
4. 디지털 marketing 의 example(사례)
3. 디지털 marketing 의 장단점
2. 디지털 marketing 의 종류
5. 디지털 marketing 의 future
_SLIDE_3_
시공간의 장벽을 허물다.
_SLIDE_6_
PUSH 형
長點
Pull형 디지털 marketing 보다 소비자 지향적이다.
①
②
거의 대부분이 광고에 대한 제작비용과 배포비용에 비해 해당 광고를 주의 깊게 보는 소비자의 수가 부족한 것이 問題點이다. 예로써, 한 메일의 내용은 광고 배너Push(강요형)와 특정품목의 정보 내려받기 가 가능한 링크Pull (유인형), 이 두가지를 같이 포함할 수 있다아
디지털 marketing 의 종류
PULL
PUSH
_SLIDE_5_
PULL 형
長點
특정 목적을 가지고 있거나,특정공략대상을 가지고 있는 글은 해당하는 특정 소비자들을 유인하기에 매우 좋은 요소이다.
디지털 marketing 의 장단점
단점
…(skip)
디지털,마케팅,개념과,종류,장단점,사례,미래,경영경제,레포트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종류,장단점,사례 및 미래analysis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종류,장단점,사례 및 미래analysis
순서






다.
통합형 네트워크 marketing
디지털 marketing 이란
_SLIDE_4_
위 두 가지 유형의 디지털 marketing 은 양립이 가능하다.
기존 marketing 활동에서 장애요인으로 작용했던 시간공간의 장벽이 허물어지고 기업과 고객이 상호 연결되어 가치를 만들어 가는 통합형 네트워크 marketing 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