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 地方選擧 설득커뮤니케이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5:27
본문
Download : 64 지방선거 설득커뮤니케이션.hwp
퍼브리시티적 측면에서 보았을 때의 선거 유세 instance(사례)를 몇 가지 예로 들어보았다.. 오두범. PR커뮤니케이션論. 나남 1995.
p186~…(투비컨티뉴드 )
다.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64 지방선거 설득커뮤니케이션.hwp( 41 )
선거
순서
6.4 지방선거 설득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6.4 地方選擧 설득커뮤니케이션
퍼브리시티적 측면. 이번 선거 유세에서도 특색 있는 활동, 뉴스 거리가 되는 활동을 펼침으로서 신문이나 뉴스 매체에 기사가 실릴 자리를 얻어내는 경우가 있었다.” 특히 이런 일에만 전문적으로 종사하는 퍼브리시티의 한 분야를 ‘언론 대행’ (Press agents)이라고 한다. instance(사례)를 들어 analysis하기에 앞서 먼저 퍼브리시티란 무엇인가에 대해 좀더 깊이 접근해 볼 필요가 있는데 퍼브리시티(Publicity)란 말 자체는 매우 광범위한 의미를 가지고 있어 뉴스, 광고, 잡지 기사뿐만 아니라 전시, 포스터, 회합이나 이벤트까지도 이에 속한다고 할 수 있다아 또한 좁은 의미로의 퍼브리시티란 “뉴스 매체에 기사가 실릴 자리를 얻는 것이다.선거 , 6.4 지방선거 설득커뮤니케이션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6.4 地方選擧 설득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