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패스트패션 시장에서의 마케팅strategy과 성공strategy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16:30
본문
Download : 유니클로 패스트패션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전략 PPT.pptx
유니클로 패스트패션 시장에서의 마케팅strategy과 성공strategy PPT
유니클로 패스트패션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전략 PPT , 유니클로 패스트패션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전략 PPT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패스트패션 시장에서 마케팅전략과 성공전략 PPT
유니클로,패스트패션,시장에서,마케팅전략과,성공전략,PPT,경영경제,레포트
유니클로 패스트패션 시장에서의 마케팅strategy과 성공strategy PPT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_SLIDE_2_
패스트패션(Fast Fashion)
Fast Fashion
최신 유행을 즉각 반영한 디자인, 비교적 저렴한 가격, 빠른 상품 회전율로 승부하는 패션 또는 패션사업.
트렌드를 재빨리 파악하여 이를 반영한 제품을 제작하고 빠르게 매장에 내놓는 것
패스트패션(Fast Fashion) 이란
_SLIDE_3_
SPA 브랜드
Speciality retailer (전문점)
Private label (자사상표) Apparel (의류)
☞ 제조 직매형 의류전문점
패스트패션 브랜드 = SPA 브랜드
_SLIDE_4_
SPA 브랜드
_SLIDE_5_
SPA 브랜드 매출실태
_SLIDE_6_
_SLIDE_7_
유니클로 紹介(소개)
유니크 클로징 웨어하우스 (Unique Clothing Wearhouse)
☞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
1984년 히로시마 1호점 오픈 → 현재 전 세계 836개 점포
※ 2005년 9월 한국 진출
※ 유니클로 명동점
(2xxx년 11월 Open)
※ 제품계발에서부터 제조 유통 판매의 전 과정을 본사가 일괄 통제
_SLIDE_8_
유니클로 紹介(소개)
회사명
에프알엘코리아(주) / FRL Korea Co., LTD.
설립일자
2004년 12월 16일
소재지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 1가 24-11 유니클로 5층 (100-xxx)
전화번호
(02) 771-6303
자본금
240억
출자비율
롯데쇼핑 49.0% 패스트리테일링 51.0%
결산일자
8월
사업내용
한국 내에서의 「유니클로」브랜드의 의류 등의 수입, 판매
점포
44매장(2xxx년 1월 기준)
_SLIDE_9_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가 입을 수 있는 고품질 베이직 캐주얼을 시장
최저 가격으로 제공”
첫째, Low Cost경영을 철저히 하여 최단시간, 최저비용으로 생산과
판매를 직결
둘째, 자사에 요구되는 고객 Needs를 파악해 최고의 고객…(drop)
설명






Download : 유니클로 패스트패션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전략 PPT.pptx( 8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