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호텔-기업intro ,서비스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14:08
본문
Download : 메리어트호텔-기업소개,서비스마케팅.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메리어트호텔-기업소개,서비스마케팅.pptx( 73 )
메리어트호텔-기업intro ,서비스marketing
메리어트호텔-기업소개,서비스마케팅 , 메리어트호텔-기업소개,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메리어트호텔 기업소개 서비스마케팅
메리어트호텔-기업intro ,서비스marketing
순서
메리어트호텔,기업소개,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메리어트호텔의
서비스마케팅
_SLIDE_2_
Contents
1. 기업선정 이유와 기준
2. 호텔 산업의 特性
3. 메리어트 호텔 기업 introduce
4. 메리어트 호텔의 SWOT 分析
5. 메리어트 호텔의 Marketing Mix
6. 메리어트 호텔의 서비스 마케팅
_SLIDE_3_
Hotel Marriot
1. 기업선정 이유와 기준
세계 최대의 호텔 체인
세계 58개국, 2200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
40만 여개의 객실, 5000여 개의 빌라와 콘도시설
미국 군대를 제외하고
세계에서 가장 많은 식사와 잠자리를 제공하는 조직
_SLIDE_4_
Hotel Marriot
2. 호텔 산업의 特性
_SLIDE_5_
3. 메리어트 호텔 기업introduce
1927
루트비어 간이식당 개점
1950
첫 호텔 개장
1970
호텔위탁경영회사로 진입
1980
하와이의 100번째 호텔 개장
2000
플로리다에 2000번 째 호텔 개장
2002
2005번 째 호텔 개장
현재
전세계 68개국, 3150개 매장
Hotel Marriot
_SLIDE_6_
4. 메리어트의 SWOT分析
강력한 브랜드 파워
서비스의 일관성
뛰어난 인적자원관리 시스템
경영진의 탁월한 경영능력
글로벌화를 통한
유동인구의 증가
아시아의 경제성장과
이와 관련한 관광사업 및
비즈니스 등의 발달
Opportunities
Strengths
Matching
Hotel Marriot
_SLIDE_7_
4. 메리어트의 SWOT分析 (2)
과다한 호텔 개발로 인한
부채 증가
부동산 경기 침체로
재고량 증가
지나친 사업의 다각화로
기업의 核心(핵심)역량 분산
북미 시장에 과다 집중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