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8:28
본문
Download : 녹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2 12 .pptx
_SLIDE_4_
2. 녹차의 기원
차는 커피, 코코아와 함께 세계 3대 음료 가운데 하나로 현재 1백 60개국에서 즐기고 있다아 이 들 음료중 가장 오랜 歷史를 가진 것이 바로 차이다 차의 기원설은 여러 가지이다. 직근성으로 뿌리가 곧게 내리 뻗기 때문에 옮겨 심으면 죽습니다. 中國 전국시대의 명의, 편작 때부터 처음 되었다는 설이 있다아 편작의 아버지도 역시 명의였는데, 아들에게 약방의 비방을 다 전해주지 못하고 일부를 차나무에서 찾으라고 전했다는 설이다. 그래서 옛날 풍습에 여자가 시집 갈 때 정절의 상징으로 차씨를 혼수 속에 담아 가기도 했습니다.
순서
녹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녹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12 12
녹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2 12 , 녹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2 12 경영경제레포트 , 녹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녹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12 12
_SLIDE_1_
녹차
_SLIDE_2_
목 차
녹차의 정의(定義) 6. 녹차의 종류
녹차의 기원 7. 조리 시 녹차의 활용법
녹차의 歷史
녹차의 component
녹차의 효능과 부작용 / 주의할 점
_SLIDE_3_
1. 녹차의 정의(定義)
♠ 녹차 (Green Tea) ? 발효의 과정 없이, 푸른 빛이 그대로 나도록 말 린 찻잎을 말합니다. 또 고대 인도성의 왕자이며 명의였던 기파의 이야기도 있다아 기파가 여행을 떠난 사이 그의 딸이 병에 걸려 죽게 되었던 것이 후회되어 좋은 약을 딸의 무덤에 뿌렸더니 무덤에서 차나무가 돋아났다는 설이다. 그러나 가장 많이 알려…(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녹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2 12 .pptx( 47 )
다.
녹차는 발효 과정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차의 component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녹차는 차잎을 증기로 찌거나 솥에서 덖어 비발효 상태로 제조되는 것이며 채취 시기에 따라 화전, 우전, 세작, 중작, 대작으로 나뉩니다. 대개 7년생에서 부터 찻잎을 수확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민족이 차를 마시기 처음 한 것은 가야시대부터 라고 하니 자그마치 2천년 歷史를 가진 셈입니다.
동백과에 속하는 사철나무인 토종 차나무는 씨앗으로만 번식합니다.